에어프로덕츠코리아, 김승록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선임
에어프로덕츠코리아, 김승록 신임 대표이사 사장 선임
  • 박현성 기자
  • 승인 2022.0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 신임 대표이사 사장 김승록
[사진제공=에어프로덕츠코리아]

글로벌 산업용 가스회사 에어프로덕츠코리아가 신임 대표이사 사장에 김승록 수석 부사장을 내정했습니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의 신임 김승록 대표이사는 금일부터 본격적인 업무를 수행합니다.

김승록 신임 대표이사 사장은 1991년 에어프로덕츠에 입사해 2010년 Electronics Tonnage 사업 부문 상무이사를 거쳐, 2014년 한국 사업본부장을 역임했습니다.

또 그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에어프로덕츠의 중국 시안 법인장을 겸임했습니다.

특히, 중국 시안 법인의 경우 초고순도 가스 공급을 위한 플랜트 공사 단계부터 법인 설립에 필요한 인허가까지 직접 진두지휘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도맡는 등 촉박한 완공 일정 속에서도 설립 초기 안정화에 크게 기여한 바를 인정받고 있다고 에어프로덕츠코리아 측은 전했습니다.

에어프로덕츠코리아 관계자는 “국내외를 넘나들며 30년 넘게 다양한 분야에 걸쳐 쌓아올린 풍부한 전문성과 현장경험이 신임의 바탕이 됐다”고 전했습니다.

김승록 신임 대표이사 사장은 “갈수록 치열해지는 경쟁 환경과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 회사를 더욱 견고하게 발전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 그는 “청정 수소 사업을 통한 환경 및 에너지 문제 해결, 조직 내 다양성과 포용성의 가치 확대, 지역사회 공헌 활동 등을 강화함으로써 책임감 있는 지속 가능 성장을 이루어내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