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로스만스, 여름 맞이 던힐 가향 라인 ‘쿨그레이드’ 캠페인 진행
BAT로스만스, 여름 맞이 던힐 가향 라인 ‘쿨그레이드’ 캠페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BAT로스만스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상쾌함을 찾는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한 던힐  ‘쿨그레이드(Cool+Upgrade)’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던힐 브랜드의 가향 제품라인은 냄새저감 기술을 통해 궐련 담배 특유의 연기 냄새를 줄이고, 상쾌함을 높이는 ‘쿨링’ 성분을 더한 ‘쿨그레이드’로 올 여름 흡연 트렌드를 선도한다는 방침입니다.

또한 제품 패키지도 시원함과 맛을 강조해 다이나믹한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입니다. 던힐 파인컷 스무스 크러쉬, 멜로우 크러쉬, 아이스큐브, 알프스 부스트 등 각 제품이 주는 톡톡 튀는 감성을 개성 있게 표현했습니다.

특히 던힐 파인컷 스무스 크러쉬, 멜로우 크러쉬 등 두 제품에는 던힐 브랜드만의 냄새 저감 기술(Less Smell Technology)을 더욱 강화해 적용하고, 시원함을 높인 제품 업그레이드를 통해 차원이 다른 ‘여름의 맛’을 선보입니다.  냄새를 줄여 주변사람들에 대한 ‘사회적 배려’를 높이고, 달콤한 티핑, 다양한 맛과 더불어 강력한 시원함을 담은 캡슐로 상쾌함을 완성한 것입니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사회적 배려와 상쾌한 소비자 경험이라는 일석이조 효과를 겨냥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불쾌 지수가 높아질 수 있는 여름, 던힐의 쿨그레이드 캠페인으로 새로운 흡연 트렌드가 만들어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