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플러스, "중국 매출 가속화"...히알루론산 필러 2종 中특별수입허가 획득
바이오플러스, "중국 매출 가속화"...히알루론산 필러 2종 中특별수입허가 획득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2.0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바이오플러스(대표 정현규)가 중국 하이난 약품감독관리국으로부터 자사의 히알루론산 필러 제품 2종에 대한 하이난 보아오 러청 의료선행구의 특별수입허가를 획득했다고 11일 밝혔습니다. 

허가를 획득한 제품은 가슴, 엉덩이에 적용하는 바디필러 ’DeneB(드네브)’와 이마, 코, 턱 등 얼굴에 적용하는 필러 ‘Skin Plus HYAL Implant(스킨 플러스 하이알 임플란트)’ 등 의료미용 히알루론산 피부 충전재입니다. 

해당 제품의 특별수입이 허가됨에 따라 바이오플러스는 지난 2월 쯔밍보아오국제병원 내에 개원한 자사 미용성형 프랜차이즈 병원을 통해 직접 제품을 수입해 미용 시술을 시작할 계획이며, 3분기부터 관련 매출이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바이오플러스는 이번 특별수입허가에 이어 내년부터 중국 본토의 NMPA(중국 국가의약품감독관리국) 패스트트랙(신속심사) 임상허가를 추진해 2023년 12월까지 중국 본토 허가를 받아 중국 전역에 판매할 예정이며, 향후 5년 내로 중국 현지에 미용성형 프랜차이즈 병원 30개를 개원한다는 목표입니다. 

바이오플러스 관계자는 “중국은 세계적인 의료 시장을 형성하고 있으며, 특히 미용성형 분야는 해마다 높은 성장세를 기록하고 있다”면서 “회사가 오랫동안 준비해온 중국 진출 사업이 차질 없이 단계적 성과를 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중국 현지 매출이 본격화되면 회사 실적과 경쟁력을 더욱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