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고객 접점·혜택 확대..."SKT 구독 서비스 T우주 제휴"
투썸플레이스, 고객 접점·혜택 확대..."SKT 구독 서비스 T우주 제휴"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가 SK텔레콤의 구독 커머스 플랫폼 ‘T우주’와 제휴를 맺고, 생활밀착형 구독 서비스 ‘우주패스 life’에 입점해 고객 접점 및 혜택을 확대했습니다.

우주패스 life는 편의점·카페 등 고객들이 일상에서 자주 이용하는 제휴처를 모은 T우주의 새로운 구독 상품입니다. 투썸플레이스는 T우주와의 제휴로 우주패스 life의 기본 혜택 브랜드로 입점했습니다. 우주패스 life 구독자는 기본 혜택으로 제공되는 ▲투썸플레이스 및 세븐일레븐 30% 할인을 이용할 수 있으며, 제휴사 1곳을 선택해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T우주 제휴를 비롯해, 올 초 선보인 카카오페이 멤버십 제휴 등 다양한 채널 및 결제 서비스 제휴를 통해 고객 혜택 및 편의성을 높여오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이 투썸을 접하고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제휴를 진행하게 됐다” 라며 “앞으로도 투썸이 제공하는 다양한 채널 및 혜택을 통해 투썸을 더 풍성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