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롯데호텔, 워터밤 부산 롯데호텔 패키지 선 봬... "시원한 부산에서 뮤직 호캉스 어때?"
부산롯데호텔, 워터밤 부산 롯데호텔 패키지 선 봬... "시원한 부산에서 뮤직 호캉스 어때?"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부산롯데호텔(대표이사 서정곤)은 부산 도심 속에서 보내는 시원한 호캉스를 위해 국내 최고의 워터 뮤직 페스티벌, ‘WATERBOMB BUSAN 2022’(워터밤 부산 2022)와 연계한 부산 최초의 뮤직 호캉스 ‘워터밤 부산롯데호텔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부산롯데호텔 클럽층 객실 1박과 함께 ‘워터밤 부산’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는 VIP 클럽, 스탠딩 클럽의 두 가지 상품으로 구성됐습니다.

VIP 클럽은 클럽 디럭스 객실 1박 4실과 함께 프라이빗 한 별도 공간에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는 ‘워터밤 부산 VIP C 테이블’(다양한 주류, 음료, 스낵 포함) 전용 공간에 8인 입장이 가능합니다. 

모든 패키지는 공연 하루 전인 29일 금요일 또는 30일 토요일 중 선택하여 1박 숙박이 가능하며 모든 객실은 1실당 2인까지 클럽 라운지 특전과 피트니스클럽 이용이 가능하며 패키지는 7월 26일 화요일까지 잔여분에 한하여 선착순 판매합니다.

7월 30일 토요일 12시부터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워터밤 2022’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름 페스티벌로 공연과 다양한 액티비티가 결합된 행사입니다.

부산롯데호텔 관계자는 "국내 주요 대도시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부산을 포함하여 서울, 인천, 대구, 광주에서 열리는 투어 뮤직 페스티벌로 물총 싸움을 음악 축제에 결합한 형태로 독특하고 다양한 체험을 제공할 예정" 이라면서 "이번 부산 공연에서는 인기 아티스트인 씨엘, 비비, 아이콘, 이영지, 라비, 우원재 등 화려한 라인업이 준비됐다. 한 여름 무더위를 식혀줄 물 폭탄과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함께 누리는 ‘워터밤 부산롯데호텔 패키지’로 부산 뮤직 호캉스를 체험하시기를 추천한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