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일본 노선 위탁수하물 30㎏ 무료…"실효성 높은 혜택 구성"
에어부산, 일본 노선 위탁수하물 30㎏ 무료…"실효성 높은 혜택 구성"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어부산 A321LR 항공기 [사진제공=에어부산]

에어부산(대표 안병석)이 9월 7일까지 5개 일본 노선(인천-나리타·오사카·후쿠오카, 부산-오사카·후쿠오카)을 탑승하는 승객 전원을 대상으로 위탁수하물을 30kg까지 무료 제공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에어부산은 여름 방학을 맞아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유학생들과 비즈니스 출장자들의 짐이 많을 것으로 판단해 타 항공사와 차별화된 고객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수하물 혜택 프로모션 없이 30kg의 수하물을 맡기면 편도 기준으로 약 15만원의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지만 이번 혜택을 통해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같은 기간 동안 위탁수하물 혜택에 더해 ▲여정 변경수수료 1회 면제 ▲제휴사 할인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일정이 유동적인 승객의 경우 최초 예약 후 1회까지 여정 변경이 무료로 가능해 항공권 예약에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추가로 에어부산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여행 플랫폼 ‘아고다’, 일본 지역 1위 렌터카 업체 ‘토요타렌터카’, 해외 데이터 서비스 ‘도시락’ 등 3곳의 사이트에서 예약을 할 경우 별도 서비스 이용 할인 혜택도 제공합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일본 여행 수요를 높이기 위해 실질적으로 피부에 와닿는 혜택들로 구성했다”라며 “일본으로 가는 관광객 뿐 아니라 한국과 일본을 오가는 현지 유학생, 교민들이 에어부산을 통해 이번 혜택을 누리기를 추천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