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엔지니어링-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협약' 체결
현대엔지니어링-한국장애인고용공단, '장애인 고용증진 협약' 체결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2.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대엔지니어링 임승재 전략기획사업부장(앞줄 좌측)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조향현 이사장(앞줄 우측) 등이 중증장애인 고용활성화를 위한 장애인 고용증진업무협약(MOU)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 임승재 전략기획사업부장(앞줄 좌측)과 한국장애인고용공단
조향현 이사장(앞줄 우측) 등이 중증장애인 고용활성화를 위한 장애인 고용증진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제공=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대표 홍현성)이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향현)과 중증장애인 고용활성화를 위한 장애인 고용증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습니다.

이날 체결식에는 현대엔지니어링 임승재 전략기획사업부장, 한국장애인 고용공단조향현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해 장애인 고용 확대를 위해 다양한 협력방안을 협의했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현대엔지니어링은 장애인에게 적합한 일자리 창출을 위한 채용 추진, 원만한 직장 적응 지원, 장애인 고용에 대한 사업체 내 긍정적 인식 기반 조성 등 다양한 협력방안 추진에 합의했습니다.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은 현대엔지니어링이 장애인 고용의무를 조기에 달성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고용에 적합한 직무 및 고용모델 제시, 직무훈련 프로그램 제공, 장애인 고용에 대한 인식개선 교육 등 다양한 지원방안을 추진한다는 계획입니다.

한편 현대엔지니어링은 장애인 근로자 일자리 창출과 경제적 자립 지원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