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스텔바작,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에 만능 방송인 ‘강소연’ 발탁
까스텔바작,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에 만능 방송인 ‘강소연’ 발탁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8.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프랑스 오리진 골프웨어 브랜드 까스텔바작(대표이사 최준호)이 브랜드 공식 앰버서더에 TV 및 영화, SNS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 강소연을 선정했습니다.

까스텔바작은 강소연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와 환상적인 비주얼, 고급스러운 이미지 등이 필드 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 속에서도 아름다움과 자유로움을 추구하는 까스텔바작의 정체성과도 잘 맞아떨어져 발탁하게 됐다는 설명입니다.

실제로 골프를 즐기는 강소연은 172cm의 장신에서 나오는 시원시원하고 파워풀한 스윙을 자랑해, 골프웨어 앰버서더로서 손색 없다는 평가입니다. 골프 실력 외에도 현재 JTBC골프 인기 프로그램 '라이브레슨70'의 MC를 맡고 있는 점도 이번 합류에 힘을 실어줬습니다. 특히 작년 넷플릭스 최고 히트작 중 하나인 리얼리티 예능 '솔로지옥'에 출연해 매력을 발산했으며, 골프클럽 브랜드 '젝시오'의 앰버서더로도 2년째 활동 중입니다. 압도적인 비주얼과 패션 감각에 힘입어 인스타그램 팔로워 165 만명을 보유, 막강한 파급력을 자랑하는 스타 방송인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강소연이 까스텔바작에 합류하게 되면서, 까스텔바작의 F/W시즌 TV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다양한 브랜드 홍보 활동 전면에 나설 방침입니다. 특히 SNS에서 큰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만큼, 까스텔바작의 온라인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앰버서더로서의 역량을 발휘할 계획입니다.

강태수 까스텔바작 부사장은 “까스텔바작이 가진 위트와 재미, 자유로움을 다재다능한 강소연씨가 완벽하게 표현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앰버서더로 발탁하게 됐다”며 “앞으로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갈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