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2022년 빅3(몰디브·발리·하와이) 마지막 특가 리조트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2022년 빅3(몰디브·발리·하와이) 마지막 특가 리조트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몰디브 더레지던스디구라·하이더웨이·풀만마무타, 발리 및 하와이 베스트3 리조트 단독 특전 마련
 몰디브 하이더웨이 리조트

[전국=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지난 3월 초부터 본격화된 해외 신혼여행 수요가 최근까지 이어지면서 전체 수요의 약 77%를 차지하는 '빅3 지역'에 꼽히는 몰디브, 발리, 하와이에 한해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2022년 마지막 현장 특가가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몰디브, 발리, 하와이 각 지역별 예약 순위 상위에 랭크된 빅3 리조트에 한해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의 단독 프로모션이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각광을 받고 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지난 3월부터 시작된 해외 신혼여행 수요가 최근까지도 꾸준히 지속되면서 팜투어의 주말 박람회 현장에는 여전히 많은 커플들이 방문해 신혼여행 상담을 받고 있다며 아직까지도 신혼여행지를 결정못한 분들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서둘러 마지막 특가를 통해 지혜로운 선택을 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팜투어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몰디브, 발리, 하와이 지역에 한해 박람회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 할인 및 사전예약 추가 할인은 물론 2021년 동일 특가를 적용해 만족도 높은 해외 신혼여행을 보장받을 기회”라고 밝혔다.

한편 팜투어는 지난 3월 둘째 주부터 최근(8월 20일~21일)까지 단 한주도 쉬지 않고 총 25차례 매주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해 이틀 평균 450~500여 커플(서울 및 부산 기준)의 방문이 이어지며 국내 유일의 해외 신혼여행 상담창구 역할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팜투어 주말 박람회 몰디브·발리·하와이 빅3 리조트 2022년 마지막 특가]

▶몰디브 더레지던스디구라·하이더웨이·풀만마무타

더레지던스디구라와 하이더웨이 리조트는 현재(8월 20일 기준)까지 전체 몰디브 예약 중 1위와 2위를 차지할 만큼 공전의 히트 리조트이며더레지던스디구라의 경우 만족도와 가성비 모두를 만족시켜 주는 몰디브 대표 리조트로 지난 2019년 여름 오픈한 더레지던스의 2번째 리조트다.

특히 자매 리조트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와 제티로 연결돼 두 리조트의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 공유가 가능하고 최상의 서비스 만족도를 위해 투숙객의 두 배가 넘는 스태프가 상주할 뿐 아니라 전 객실 개인 풀을 보유해 편안한 휴식을 강조했다.

하이더웨이는 라군과 수중환경이 뛰어나고 1.4km에 달하는 섬의 규모는 6성급 럭셔리 리조트를 표방하며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 선셋 돌핀크루즈, 플로팅 조식을 제공한다.

풀만마무타는 지난 2019년 가을 아코르 계열로 오픈을 했고 몰디브 남부 쪽에 위치해 우수한 수중환경을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 수 있다.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 5박 이상 시 플로팅 조식, 리조트 특전으로는 4박 이상 시 하우스리프가이드스노클링(선셋크루즈 택 1)이, 5박 이상 시 스파트리트먼트(제트스키 택 1)와 로맨틱 침대 장식, 빌라 내 스파클링 와인, 빌라 내 미니바 등이 제공된다.

▶발리 캠핀스키·더물리아·카르마칸다르

지난 2019년 봄에 오픈한 캠핀스키 리조트는 궁전 같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대규모 단지에 위치하며 오션 주니어 스위트 투숙 시 클리프 라운지를, 투 베드 풀 빌라 이용 시 빌라 전용 라운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4박 특가, 박람회 40만원 즉시 할인이, 리조트 특전으로는 리조트 런치, 디너, 리조트 스파, 미니바, 리조트 내 스냅 촬영 그리고 샌딩 시 공항 내 노보텔 VIP 샌딩 서비스가 제공된다.

누사두아 해변을 따라 자연과 조화를 이룬 대형 리조트 더 물리아는 고품격 인테리어로 압도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이 시선을 붙잡을 뿐 아니라 발리컬렉션(쇼핑몰)까지 차량으로 5분 정도 소요되는 장점이 있다.

팜투어 단독 특가로 5박 특가(스미냑 위치 풀 빌라(2박)+ 물리아 풀 빌라(3박), 자체 4박 특가(그랜저 룸 2박+풀 빌라 2박) 프로모션 및 특가가 마련됐다.

환상적인 바다전망을 갖춘 카르마칸다라 리조트 

카르마그룹 계열 5성급 럭셔리 리조트 카르마칸다라는 환상적인 바다전망을 갖춘 울루와뚜 지역 절벽에 위치하는데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 3베드 풀 빌라 4박 무료 업그레이드 및 맥주(4병), 디마레 레스토랑 2코스 런치 및 3코스 디너 그리고 리조트 스파가 제공된다.

▶하와이 하얏트리젠시·아웃리거리프·프린스와이키키

하얏트리젠시의 경우 지난 2015년 리노베이션 돼 약 1230개의 전망 좋은 객실에 전용 베란다를 구비했고 도보 5분 이내의 쿠히오 비치 파크 및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등 와이키키 중심부의 쇼핑센터와 연결되어 있으며 5박시 객실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이 제공된다.

2021년 900억 투자로 새롭게 리노베이션 된 아웃리거 그룹의 시그니처 리조트 아웃리거리프는 와이키키 비치에 가장 가깝게 위치하며 미니 아트 갤러리를 연상시키는 하와이 고급 모던 스타일이 시선을 붙잡는다.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객실 업그레이드 및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 특가 상품을 제공한다. 보이저 47 클럽 라운지에서는 간단한 조식 및 프리미엄 코나 커피, 무제한 크래프트 맥주와 칵테일, 와인 및 핑거푸드 스낵 등은 물론 아웃리거 기념 토트백이 제공된다.

프린스와이키키는 전 객실 오션 프런트 뷰와 오션 뷰가 나오는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4박 이상 시 룸 업그레이드, 5박 시 룸 업그레이드와 중식 뷔페, 6박시 룸 업그레이드와 디너 뷔페와 택시 쿠폰이 각각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