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슈팅배송’ 기획전 인기 추석 선물세트 다음날 받는다
11번가, ‘슈팅배송’ 기획전 인기 추석 선물세트 다음날 받는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1번가(사장 하형일)의 익일배송 서비스 ‘슈팅배송’이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서둘러 명절 선물을 장만할 수 있는 행사를 엽니다.

11번가는 빠른 배송이 가능한 추석 선물세트 중 고객 선호도가 높은 베스트상품을 엄선해 판매하는 ‘슈팅배송 BEST 선물세트’ 기획전을 오는 6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습니다. 평일*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슈팅배송’ 제품을 모은 행사로 추석을 앞두고 급하게 배송이 필요한 고객들이 11번가 추천 상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게 했습니다.

*토요일 주문 건은 월요일, 일요일 주문 건은 화요일 도착

11번가 단독 기획 상품을 포함해 명절 시즌 베스트셀러 총 13종을 엄선했습니다. 전용 쇼핑백이 포함된 ‘CJ 스팸 11호 선물세트’, 종류별 참치캔 15개로 구성된 ‘동원 단 85호’, 간장∙식초∙식용유 등 7종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 11호’, 샴푸∙ 컨디셔너∙바디워시∙치약 등 생활용품이 담긴 ‘LG생활건강 생활의 품격 1호’ 등 실용성 높은 선물세트들을 판매하며 제품은 모두 무료배송됩니다.

11번가는 기획전을 통해 각 상품별로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T멤버십 11% 할인/적립 혜택을 추가로 제공합니다.

기획전 상품이 아니더라도, 11번가 ‘슈팅배송’ 탭을 통해 다양한 추석 겨냥 상품들과 명절 선물세트를 빠르게 배송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오는 7일까지 ‘슈팅배송’을 통해 주문한 상품은 모두 익일배송 됩니다.

11번가 박세환 사업관리담당은 “명절 구매 수요가 몰려 주문이 일찍 마감돼 난감한 고객들에게 11번가 슈팅배송이 좋은 혜택을 드리겠다”며 “저렴하게 구매하고 빠르게 수령하는 일석이조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