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해외 신혼여행지 순위 투톱 몰디브·발리
2023년 해외 신혼여행지 순위 투톱 몰디브·발리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0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몰디브와 발리의 행보 내년에도 지속 전망
단독 프로모션과 내년 봄 사전예약 특전에 방문 고객들 호평
내년 봄 예약수요 80% 육박... 항공요금 폭등 및 현지 리조트 객실마감 예측 발 빠른 사전예약 권고
 발리 캠핀스키 리조트 전경

[전국=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명불허전 2022년~2023년 단연 해외 신혼여행지 순위 투톱에 올라 전체 수요를 사실상 양분하고 있는 몰디브와 발리에 대한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허니문 여행사 팜투어가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방문 고객 대상 내년 봄 허니문 시즌 몰디브와 발리 예약 순위 베스트3 리조트를 발표했다.

이미 올 한해 봄과 가을 허니문 시즌 폭발적인 수요를 기록하며 해외 신혼여행지 순위 1위를 두고 자웅을 겨루고 있는 몰디브와 발리의 경우 이에 걸맞게 내년 봄 시즌에도 여전히 지금과 같은 수요가 이어질 조짐이다.

예비 신혼부부 대상 팜투어 예약 순위 베스트3는 물론 박람회 단독 프로모션이 각광을 받으며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코로나19 이전에도 몰디브와 발리는 단연 톱클래스 해외 신혼여행지였고 상대적으로 다른 지역의 수요가 매우 저조해 다양성은 떨어져도 지금 같은 시국에 안심하고 떠날 수 있는 청정지역인 몰디브와 발리의 행보는 내년에도 지속될 전망”이라고 귀띔 했다.

“무엇보다 팜투어 박람회 현장에 마련된 몰디브와 발리 지역 단독 프로모션과 내년 봄 사전예약 특전에 대한 방문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현재 80% 이상이 내년 출발 예약이라 발 빠른 사전예약이 필요한 시점”이라고 전했다.

팜투어 권 대표는 “몰디브는 현재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가장 수요가 많은 대표적인 휴양지이기 때문에 하루라도 빨리 서둘러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며 “시즌이 바뀌면서 항공요금도 크게 오를 예정이고 또 인기 리조트의 가격 상승으로 올해처럼 객실 마감이 될 경우 리조트 예약이 어려워질 수 있다”는 조언을 덧붙였다.

한편 팜투어 박람회에서 몰디브와 발리에 한해 사전예약을 할 경우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 할인 외에 추가 할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지난해 기준 동일 특가가 적용돼 보다 더 편안하고 지혜로운 몰디브 신혼여행을 보장한다고 밝혔다.

[팜투어 2023년 몰디브 예약 순위 베스트3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더레지던스디구라 ‘2022~2023년 몰디브 공전의 히트 리조트 예약 순위 1위’

더레지던스디구라는 공전의 몰디브 히트 리조트로 단연 예약 순위 1위에 올라있고 울창한 초목에 둘러싸여 광활하게 펼쳐진 에메랄드빛 라군 등 빼어난 자연환경이 돋보인다.

지난 2019년 여름 오픈한 더레지던스의 몰디브 두 번째 리조트인 더레지던스디구라는 자매리조트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 와 제티로 연결돼 레스토랑 및 메인 풀 등 부대시설 공유가 가능하다.

허니문 특전은 도착일 와인, 스파 트리트먼트, 로맨틱 베드 데커레이션, 인 빌라 베쓰 셋업, 30분 포토 세션과 팜투어 단독 특가 외 박람회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2022년 폭발적인 수요를 기록하고 있는 풀만마무타 리조트

2022년 대표적인 히트 리조트 중 폭발적인 수요를 기록하고 있는 풀만마무타는 꾸준히 상위에 이름을 올리며 내년 봄 허니문 시즌에도 인기가 지속될 전망이다.

팜투어는 2022년에 가장 핫한 풀만마무타 리조트에 한해 2023년도에도 독점 특가의 일환으로 와인, 양주, 스낵 등 차원이 다른 미니바와 랍스터 등 별도 차지 없는 고가 레스토랑 밀 플랜 업그레이드 등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벤픽의 경우 아코르 계열 5성급 프리미엄 브랜드 리조트로 에메랄드빛 라군과 빼어난 수중환경과 자연친화적인 리조트로 각광을 받고 있다.

2023년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 오버워터 풀 빌라 라군 예약 시 단독 독점 특가 외에 플로팅 조식, 리조트 스파, 돌핀 크루즈 등 익스커션을 비롯해 리조트 특전으로 커피&와인 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4시~5시까지(초콜릿 아워)미니바 제공, 5박 이상 시 침대 장식, 과일바구니, 스파클링 와인과 해변에서의 로맨틱 캔들 디너 등이 포함된다.

[팜투어 2023년 발리 예약 순위 베스트3 리조트 단독 프로모션]

단연 발리 톱클래스 리조트로 올 한해 최고의 예약을 기록 중인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의 인기는 내년 봄 시즌까지 지속될 전망이다.

울루와뚜 절벽 꼭대기에서 바라보는 오션 뷰가 자랑인 명성에 걸맞게 유일무이하게 인도양 바로 앞에서 시네마 야외 스크린으로 영화 감상(팝콘 제공)이 가능하다.

무제한 아이스크림 및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된다. 박람회 기간 식스센스울루와뚜 단독 특가 및 풀 빌라 업그레이드 그리고 박람회 40만원 즉시 할인은 물론 투숙하는 동안 리조트 리뷰를 팜투어 홈페이지에 작성 하면 10만원상당 플로팅 조식이 제공된다.

누사두아 해변을 따라 자연과 조화를 이루고 있는 더 물리아는 고품격 인테리어로 압도적이고 세련된 스타일이 시선을 붙잡고 발리컬렉션(쇼핑몰)까지 차량으로 5분 정도면 이동이 가능하다.

리조트 특전으로는 런치(솔레일), 디너(테이블8) 그리고 자체 4박(그랜저 룸 2박+풀 빌라2박) 및 스미냑 위치 풀 빌라(2박)+물리아 풀 빌라(3박) 등 5박 단독 프로모션 및 단독 특가가 마련됐다.

지난 2019년 2월 누사두아에 신규 오픈한 캠핀스키는 궁전 같은 분위기를 연상시키는 5성급 대규모 리조트 단지다.

스위트룸 & 풀 빌라 이용 시 클럽 라운지 무료 이용과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 캠핀스키 리조트에 한해 4박 특가, 박람회 40만원 즉시 할인, 리조트 특전에는 리조트 런치, 디너, 리조트 스파, 미니바, 리조트 내 스냅 촬영과 공항 내 노보텔 VIP 샌딩 서비스가 포함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