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사랑나눔이, 서초아동보호대응센터에 기부금 1천만원 전달...걸음 통한 나눔 결실
호반사랑나눔이, 서초아동보호대응센터에 기부금 1천만원 전달...걸음 통한 나눔 결실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호반사랑나눔이, 기부금 전달 사진 [사진제공=호반그룹]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가 16일 ‘워러밸 챌린지 (Walk & Love Balance Challenge)’로 마련한 기부금 1천만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서초구청에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전달식은 서초구청에서 조병건 서초구청 밝은미래국 국장,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팀장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호반사랑나눔이는 지난 달 모바일 헬스케어 어플리케이션 ‘워크온’에 커뮤니티를 개설하고 약 1개월 간 걸음 기부 캠페인 워러밸 챌린지를 진행했습니다. 워러밸 챌린지는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 임직원과 가족이 목표한 1000만 보의 6배를 넘겨 총 6335만보의 걸음이 모였습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호반그룹 임직원과 가족 350여명이 참여했습니다.

조병건 서초구청 밝은미래국 국장은 “지난해 호반건설에서 아동보호대응센터와 아동보호시설 모듈러 건축물을 기부해 해주셨는데, 올해는 호반 임직원들이 의미있는 기부금까지 전달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이번 기부금은 서초구 보호아동지원사업을 위해 유용하게 활용할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