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코리아,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S90' 신규 TV 광고 공개
볼보코리아,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S90' 신규 TV 광고 공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볼보코리아,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S90' 신규 TV 광고 공개 [사진제공=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대표 이윤모)가 배우 김신록과 함께한 플래그십 세단 S90의 새로운 TV 광고를 16일 공개했습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영상이 S90을 통해서만 누릴 수 있는 ‘경험적인 럭셔리’에 초점을 맞춰 제작됐으며, 특히 S90의 4가지 강점인 디자인, 사운드, 세이프티, 커넥티비티를 출연자들을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새로운 럭셔리에 대한 메시지를 감각적으로 연출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지옥’을 통해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준 김신록 배우는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로 S90에 탑재된 프리미엄 오디오 시스템의 풍부한 사운드로 깊은 감성이 깨어난다는 점을 표현합니다. 또한 ▲볼보의 철학과 스웨디시 감성이 담긴 디자인과 디테일을 통해 영감을 받고, ▲첨단의 안전 기술을 통해 생활에 확신과 안정감을 갖게 되며 ▲TMAP 인포테인먼트 서비스와 연결된 다양한 커넥티비티 기능들을 통해 경계없는 삶을 누릴 수 있다는 점 등을 강조합니다.

한편, ‘인간 중심’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한 혁신적이고 편리한 기능들도 캠페인 영상에 담겼습니다. 국제 인증 기관의 검증을 받은 공기청정 기능 및 미세먼지 필터, 안전에 초점을 맞춘 360도 서라운드뷰 카메라, 새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하는 B&W 사운드 시스템 등 플래그십 모델로서 럭셔리 세단에 걸맞는 새로운 사용자 경험을 제시합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TV 광고를 시작으로 극장·온라인 및 전국 전시장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한 전방위적 커뮤니케이션을 실시한다는 계획입니다.

볼보자동차코리아 세일즈 마케팅 총괄 이만식 전무이사는 “S90을 통해 볼보가 추구하는 럭셔리는 물질적인 것이 아닌 내면의 경험을 통해 만들어 지는 것이라는 메세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새로운 가치를 조명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볼보자동차의 프리미엄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