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홈페이지 전면 개편..."직관적으로 재구성"
기아 홈페이지 전면 개편..."직관적으로 재구성"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리뉴얼한 기아 홈페이지 [사진제공=기아]

기아가 27일 전면 개편한 공식 홈페이지를 열었습니다. 

기아는 이번에 개편한 홈페이지가 고객의 편리한 차량 구매를 지원하고 고객이 손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했습니다.

화면과 메뉴 구성을 단순화했고, 홈페이지 내 최적화된 페이지 연동으로 직관적인 디자인으로 이뤄진 홈페이지는 고객이 빠르게 제품을 탐색하고 상세한 차량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매 카테고리 내 견적 내기, 구매상담 신청 등 편의 버튼을 최적화 시켜 배치했습니다. 또 이달의 구매혜택, 모델 비교 등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핵심 기능도 추가했습니다.

개편된 홈페이지는 판매통계를 기반으로 한 차량 추천 및 제안을 통해 고객이 신속하고 정확하게 차량을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베스트 기아' 탭에서는 최근 출시, 연비 효율, 적재 공간, 안전성 등 4가지 카테고리별 상위 순위에 오른 5가지 모델 정보를 최다 판매 트림과 옵션, 컬러 조합으로 제시합니다.

고객은 손쉽게 견적 내기를 해볼 수 있고 트림, 옵션, 컬러 등 선택사항을 변경한 개인 맞춤형 견적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 이달의 구매혜택을 통해 차종별 할부 혜택이 적용된 월 할부금 기준 차량 가격을 알 수 있어 예산 범위를 고려해 적합한 차량을 선택하는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아는 고객이 선택한 트림, 내·외장 컬러, 옵션을 기반으로 3D 및 2D 모델링 차량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3D의 경우 니로, 2D의 경우 니로 EV, K8을 우선 지원한다. 향후 순차적으로 적용 차량을 확대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한편, 기아는 홈페이지 리뉴얼을 기념해 내달 7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퀴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LG디오스 오브제 컬렉션 와인셀러(1명)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40명) △GS칼텍스 주유 쿠폰 3만원권(120명) △스타벅스 아이스 카페 아메리카노T(500명) 등을 제공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