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크론, 침구 브랜드 ‘세사(SESA)’ 이불·침구류 70% 할인 판매
웰크론, 침구 브랜드 ‘세사(SESA)’ 이불·침구류 70% 할인 판매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2.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세사(SESA) 10월 '그랜드 세일 페스타' [사진제공=웰크론]

웰크론의 알러지케어 기능성 침구 브랜드 ‘세사(SESA)’가 회사 창립 30주년을 기념해 기능성 이불·침구류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그랜드 세일 페스타 행사를 진행합니다.

세사의 연중 최대 규모 할인 행사로 전국 세사 백화점 입점 매장에서 내일(30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 이불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폴란드 구스 차렵이불’과 ‘헝가리 구스 속통’ 등 구스다운 아이템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또 보온성이 우수해 겨울 히트상품으로 꼽히는 ‘웰포그니’ 차렵이불도 50% 할인합니다.

또 환절기에 사용하기 좋은 ▲컬러 차렵베개세트, 창립 기념상품으로 특별 제작된 ▲모노 이불패드세트, ▲겨울 극세사이불 등 세사의 프리미엄 알러지케어 침구부터 다양한 소재의 침구를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웰크론의 ▲폴란드 구스 차렵이불은 폴란드산 거위솜털을 130℃로 고온 건조해 박테리아 및 미생물을 살균함으로써 위생적으로 제조됩니다.

더불어 원단 사이에 벽을 세워 입체적인 공간을 만들어내는 ‘입체 봉제 방식’을 통해 털 빠짐과 쏠림 현상을 방지해 실용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습니다.

그랜드 세일 페스타는 롯데와 현대, 신세계,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전국 50여개 백화점 세사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백화점 온라인 몰에서도 웰크론 창립 기념 특별 할인이 적용된 상품을 만날 수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