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재단-뉴발란스, 달리면서 기부하는 ‘Run for your dream’ 캠페인 전개
이랜드재단-뉴발란스, 달리면서 기부하는 ‘Run for your dream’ 캠페인 전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지난 2일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2022 뉴발란스 런온서울 우먼스 10K 레이스’를 개최했습니다.

런포유어드림’(Run for your dream) 캠페인은 ‘뉴발란스 러닝 어플리케이션 ‘마이엔비’(MyNB)를 통해 고객과 함께 진행하는 기부 레이스입니다. ‘마이엔비’(MyNB) 이용 고객이 레이스에서 달린 거리만큼 누적한 포인트를 뉴발란스에서 기부금으로 매칭해 운동선수를 꿈꾸는 청소년들에게 스포츠 용품을 후원하는 행사입니다.

이번 캠페인에는 약 1200명의 고객이 참여했으며, ‘마이엔비’(MyNB)에 누적된 고객 포인트에 뉴발란스의 두배 매칭 및 이랜드재단의 추가 기부금이 더해져 총 2000만원의 기부금이 조성됐습니다.

뉴발란스와 이랜드재단은 조성된 기부금으로 한국중고육상연맹의 육상 꿈나무들에게 2000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을 지원하며, 가정형편이 어려운 육상 꿈나무 6명에게 600만원의 장학금도 전달합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스포츠 꿈나무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꿈을 이뤄갈 수 있도록 응원하기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라고 말하며 “고객과 소통하는 나눔 문화를 조성하고, 진정성 있는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스포츠 분야 지원에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