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건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 공개...개발호재 품은 영종도 브랜드 단지
호반건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 공개...개발호재 품은 영종도 브랜드 단지
  • 이정헌 기자
  • 승인 2022.10.0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영종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 조감도 [사진제공=호반건설]

호반건설이 7일 영종국제도시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의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고 밝혔습니다. 호반써밋 스카이센트럴 2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1층, 8개동, 총 583가구로 조성됩니다. 

계약금은 10%(5%+5%), 중도금 무이자가 적용됩니다. 또한, 실거주 의무가 없으며 전매제한은 3년입니다. 입주는 2024년 10월 예정입니다.

단지가 위치한 영종국제도시는 송도국제도시•청라국제도시와 함께 인천경제자유구역(IFEZ)으로 지정됐습니다. 영종복합리조트사업, 미단시티조성사업 등 복합레저관광도시로 육성되고 있고, 인천국제공항 개발사업, 제3연륙교 건설 등 대규모 개발사업이 진행 중입니다. 인천대교(제2경인고속도로)와 영종대교(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공항철도 운서역 등을 통해 서울 서부권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내부는 전 가구를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설계됐으며,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높였습니다. 주부의 가사동선을 배려해 주방가구를 배치했고, 현관 팬트리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제공됩니다.(타입별 상이) 거실에는 우물형 천장으로 개방감을 높였고, 단천장에는 라인 조명을 설치해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할 예정입니다.(발코니 확장시 적용) 전 가구에 거실 유리 난간대를 도입해 시야 간섭 없는 조망권도 확보했습니다. 

호반건설 분양관계자는 “호반건설은 송도와 청라에서 1만여 가구를 공급했고, 영종국제도시에서 앞서 분양한 단지가 조기 완판됐다”며, “영종국제도시에서 호반써밋 브랜드와 상품성 등에 소비자 반응이 좋아서 실수요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높다”고 말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ㅇㅇ 2023-08-26 11:49:57
영종 호반써밋 2차 잔여세대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http://boramae.bcenter.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