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의 행복을 간절히 희망하는 소아암 어린이들의 하루를 함께 응원 합니다
일상의 행복을 간절히 희망하는 소아암 어린이들의 하루를 함께 응원 합니다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소아암 어린이 사진 공모전 전시 개최
청계천 광교갤러리에서 전시

[전국=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소아암 전문 비영리단체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10월 7일부터 10월 13일까지 청계천 광교갤러리에서 “제7회 소아암 어린이 <꿈 사진전> 전시-나의 하루를 개최한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소아암 어린이들의 완치와 꿈을 응원하기 위해 2016년부터 매년 공모전을 개최해 올해 일곱 번째를 맞은 <꿈 사진전>은 지난 8월까지 소아암 어린이들의 ‘나의 하루’를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해 총 300여 건이 넘는 작품이 응모됐으며, 전문가 심사를 거쳐 수상작을 선정했다. 

청계천 광교갤러리에서 전시된 이번 전시회에서는 최우수상 1개, 우수상 2개, 장려상 3개, 입선작 30개, 노티드와 소아암 어린이들 10명이 피크닉을 주제로 함께 그린 특별작품 1개 등 총 37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으며, 수상자에는 재단 상금과 함께 부상이 주어지고 시민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서선원 사무총장은 “희망을 잃지 않고 씩씩하게 나아가고 있는 소아암 어린이들의 하루가 담겨 있는 본 전시를 통해 소아암 어린이들의 소중한 순간을 공유하고자 한다.”며 “<꿈 사진전>에 방문해 평범한 일상의 행복을 간절히 희망하는 소아암 어린이들의 하루를 함께 응원하고, SNS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이번 전시에서 노티드와 함께 전시 인증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꿈 사진전>을 방문하고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한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노티드에서 제작한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상세 내용은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과 노티드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