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2024년에 다시 만나요 '이·통장 한마음 체육 대회’
남양주시, 2024년에 다시 만나요 '이·통장 한마음 체육 대회’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10.0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이·통장 한마음 체육 대회’

[남양주=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 남양주시 이·통장연합회는 7일 양정동 우리은행 운동장에서 ‘제8회 이·통장 한마음 체육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지역민에게 봉사하는 600여 명의 남양주시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김현택 남양주시의회 의장, 시의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행사는 지역 내 밸리 댄스와 치어리더 공연팀의 사전 공연으로 시작해 개회식, 명랑 운동회, 노래자랑 및 시상식, 경품 추천의 순서로 진행됐다.

주광덕 남양주시장은 “시민시장시대를 맞아 대표 시민시장이자 리더로서 여기 계신 이·통장 여러분들이 남양주시의 미래를 확실하게 발전시킬 수 있는 중간 역할을 잘해 주실 것이라 확신하며, 앞으로 ‘상상 더 이상 남양주’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양래 이·통장연합회장은 “1박 2일 소통 간담회, 방문 인사회 등을 통해 시민시장과의 소통에 힘쓰고 있는 남양주시를 위해 이·통장분들께서도 지역민의 소리를 경청하고 전달해 주는 가교 역할을 충실히 이행해 주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남양주의 슈퍼성장을 위해 이·통장들이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통장 한마음 체육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018년 이후 약 4년 만에 개최됐으며, 격년으로 진행돼 다음 대회는 오는 2024년에 열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유일천재 2022-10-09 17:14:39
남양주 슈퍼성장 시대. 곧 다가올 100만 인구시대에 걸맞는 자족도시. 각 지역 시민시장님들을 대표하는 600여명의 이통장님들이 행정과 주민의 중계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주신다면 더 빨리. 더 가까이 슈퍼성장시대가 다가올것 같습니다. 주민의 한 사람으로서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 지역일에 신경써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남양주시 이통장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