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재감 뿜뿜"...DS 오토모빌, 파리 모터쇼서 '뉴 DS 3'·'뉴 DS7' 공개
"존재감 뿜뿜"...DS 오토모빌, 파리 모터쇼서 '뉴 DS 3'·'뉴 DS7' 공개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22 파리 모터쇼에서 선보이는 뉴 DS 7 [사진제공-DS 오토모빌]

DS 오토모빌이 2022 파리 모터쇼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선보이는 '뉴 DS 3'를 비롯해 '뉴 DS 7', 고급 사양을 적용한 'DS 9 오페라 프리미어' 및 'DS 4'를 공개합니다.

DS 오토모빌은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개최되는 2022 파리 모터쇼에 참가하여 다양한 신차 및 전동화 전략 차종을 선보이는 동시에,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소개한다는 계획입니다.

뉴 DS 3는 DS 3 크로스백의 후속 모델로, 전기와 내연기간 버전으로 출시됩니다. 부스에 전시되는 뉴 DS 3 E-텐스는 순수 전기차로, 54kWh 배터리를 탑재해 1회 충전 시 주행거리가 최대 405km(WLTP 기준), 115kW의 힘을 발휘합니다.

뉴 DS 3의 새로운 얼굴은 우아함을 유지하면서도 역동성과 견고함을 지녔다는 평을 받습니다. 새롭게 디자인된 그릴이 적용됐으며 LED 헤드램프는 보다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구성됩니다.

DS 7 크로스백의 후속 모델인 '뉴 DS 7'은 슬림해진 ‘DS 픽셀 LED 비전 3.0’ 헤드램프와 ‘DS 라이트 베일’ 주간주행등이 장착됐습니다. DS X E-텐스와 DS 에어로 스포츠 라운지에서 영감을 받은 DS 라이트 베일은 DS가 세계 최초로 시도한 새로운 형태의 주간주행등입니다.

함께 전시될 DS 4는 외관에 '오페라(OPERA)' 사양을 적용하고 업그레이드된 상품성이 특징입니다. DS 오토모빌의 고급 트림인 '오페라'는 크리오요 브라운 나파 가죽 고밀도 시트와 앞좌석 열선 및 통풍, 마사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DS 액티브 스캔 서스펜션, DS 드라이브 어시스트 2.0 등 최신 기술을 구현해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