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히드로스’ 등장
컴투스홀딩스 ‘별이되어라!’, 신규 써드임팩트 영웅 ‘히드로스’ 등장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히트작 ‘별이되어라!’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써드임팩트 영웅, ‘히드로스’가 등장했다. 히드로스는 두 눈으로 볼 수는 없지만, 신성한 기운을 발휘하여 아군을 치료하는 사제 캐릭터입니다.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전체의 생명력을 회복시키며 마법 공격력을 향상시킵니다. 강력한 보조 캐릭터가 등장함에 따라 아군들의 생존력이 더 높아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달 23일까지는 ‘길드 토너먼트’가 열립니다. 각 길드 내 대표를 선발하고 선발된 길드 대표들을 대상으로 토너먼트를 진행해 결승에서 최강자를 가리게 됩니다. 참가자와 대표 선발자는 물론 64강 이상의 높은 순위를 기록한 유저들에게 다량의 ‘루비’ 보상이 지급됩니다. 

이 외에도 풍성한 이벤트들이 펼쳐집니다. 이달 27일까지는 ‘주르반의 보물상자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모험 던전에 도전해 성공하면 ‘여신의 기억’, ‘칼라르의 혼’ 등 각종 선물이 담긴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달 26일까지는 ‘모험 던전 도전 이벤트’와 ‘오디세이 공격대 이벤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정 횟수만큼 해당 콘텐츠를 플레이 하면 ‘U등급 뽑기권’, ‘엘 가이아 장비 5회 소환석’ 등 전력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입니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