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롬바이오, ‘1천만 탈모 인구’를 위한 ‘줄기세포 탈모치료제 상용화’
프롬바이오, ‘1천만 탈모 인구’를 위한 ‘줄기세포 탈모치료제 상용화’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2.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 줄기세포 신기술 세션 진행
▲ 줄기세포 신기술 세션 진행

프롬바이오(대표 심태진)가 2022년 한국식품영양과학회 국제심포지엄 및 정기학술대회에서 줄기세포 이용한 탈모제 신기술에 관한 세션을 진행했습니다.

24일 회사에 따르면 한국식품영양과학회가 주관한 행사에서 회사는 ‘줄기세포를 이용한 탈모치료제의 개발과 이용’ 세션을 진행했으며, 또한 이 자리에서 ‘지방유래 줄기세포의 분리, 보존 및 모유두세포로의 분화 방법에 대한 신규 기술 개발’이란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특히 프롬바이오의 신규기술은 줄기세포 고유의 특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안정적인 성장 및 증식을 돕는 것이 특징이며, 이를 바탕으로탈모 치료제 개발 시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면서도 유전적 부작용 및 면역거부반응을 낮출 수 있어 차세대 탈모 치료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에 지난 5일에는 모발 성장을 촉진하는 모유두세포의 배양 방법 특허를 등록하는 등 탈모 치료 관련해 우수한 연구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프롬바이오 심태진 대표는 “오랜 기간 쌓아 온 기술력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탈모 치료제 개발을 위한 프롬바이오만의 차별화된 기술을 완성할 수 있었다”라며 “1천만 탈모 인구의 줄기세포 탈모 치료제 상용화를 위해 앞으로도 적극적인 투자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