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봄 시즌 몰디브, 발리, 하와이 예약 1순위 리조트는 어디?
2023년 봄 시즌 몰디브, 발리, 하와이 예약 1순위 리조트는 어디?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몰디브 풀만마무타·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하와이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 점유율 1위
내년 봄 시즌 몰디브 풀만마무타 리조트의 독주 예상

[전국=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올 한 해와 내년 즉 2023년 봄 허니문 시즌 해외 신혼여행지의 약 70% 이상이 지목하는 순위 톱 3는 단연 몰디브, 발리, 하와이인데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라면 꼭 눈여겨봐야 할 원톱 리조트가 있다.

수많은 신혼부부들이 다녀온 목적지 그리고 그 목적지 중에도 원톱 일만큼 인기가 높다면 다 그만한 이유가 있기 마련이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의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 방문 고객들이 선택한 2023년 봄 시즌 몰디브, 발리, 하와이 예약 1순위 리조트를 소개한다.

몰디브 풀만마무타

올 한해 가장 먼저 선두 자리를 꿰차며 내년 봄 시즌까지 폭발적인 수요를 기록하고 있는 몰디브의 경우 원톱 리조트는 어디일까.

올 상반기까지만 해도 몰디브 더레지던스디구라와 더레지던스팔루마푸시 자매 리조트의 위상이 대단했는데 뒤를 이은 몰디브 풀만마무타 리조트가 바싹 쫓는 형국이다. 특히나 하반기 폭풍 같은 수요와 더불어 내년 봄 시즌 몰디브 풀만마무타 리조트의 독주가 예상된다.

그럼, 몰디브 풀만마무타 리조트의 경쟁력은 도대체 무엇이길래 이런 인기를 누리고 있을까?

몰디브 풀만마무타 리조트는 지난 2019년 9월 인터내셔널 아코르 계열로 신규 오픈해 우수한 수중환경과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 수 있다는 경쟁력과 섬의 자연환경을 최대한 유지하는 자연친화적인 리조트 콘셉트로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섬 전체가 얕은 수심의 에메랄드빛 넓은 라군으로 둘러 쌓여있고 리조트 소유의 피크닉 아일랜드 및 샌드뱅크까지 보유해 상대적으로 만족도가 매우 높다. 올 한해 몰디브 신혼여행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나는데 크게 일조한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몰디브 풀만마무타 미화 600달러 할인 등 단독 특가 외에 리조트 특전으로 4박 이상 투숙 시 하우스리프 가이드 스노클링 or 선셋피싱 or 선셋크루즈, 네이처 워크(택 1)를 제공한다.

5박~7박 이상 시 익스커션 2가지로 하우스리프 가이드 스노클링 or 선셋피싱 or 선셋 크루즈, 네이처 워크(택 1) + 60분 스파 트리트먼트 or 30분 제트스키 or 자격증 소지자 탱크 다이브 (택 1)가 각각 제공되며 공통 특전에는 로맨틱 침대 장식, 빌라 내 스파클링 와인 1병, 빌라 내 미니바, 스노클링 장비 및 무동력 해양스포츠 매일 1시간 무료 등이 포함된다. 이 밖에도 5박 이상 투숙 시 플로팅 조식은 덤이다.

발리 수요의 약 24%를 육박하는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의 풀 빌라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몰디브와 더불어 이른바 쌍끌이 형국을 형성하고 있는 발리는 몰디브에 비해 다소 늦은 지난 5월 무렵부터 급부상 하며 몰디브로 국한된 해외 신혼여행지에서 두각을 드러내 하반기 몰디브를 톱에서 끌어내리기까지 하며 투톱을 이루고 있다. 내년 봄 시즌 역시 발리의 이런 수요는 가히 폭발적인 조짐인데 발리의 원톱 리조트는 어디일까?

2위와 3위를 합쳐도 1위인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를 따라오지 못할 만큼 전체 발리 수요의 약 24%를 육박하고 있는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의 풀 빌라의 인기가 거세다.

올 한해 발리 수요의 첨병 역할을 해오고 있는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의 인기는 내년 봄 시즌까지 지속될 전망인데 어떤 경쟁력이 이렇게 발리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들의 갈채를 받고 있을까?

울루와뚜 절벽 꼭대기에 지어져 바다의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6성급 풀빌라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의 경우 인도네시아 정부로부터 친환경 인증을 받은 발리의 유일 휴양형 리조트라는 명성에 걸맞게 이른바 위엄과 품격을 갖춘 리조트로 올 한 해는 물론 내년 봄 허니문 시즌까지 발리 대표 리조트로 자리매김 할 전망이다.

허니문 여행사 팜투어는 박람회 예약 시 발리 식스센스울루와뚜 리조트 단독 특전으로 트랜스 프리미어 룸(2박 이상 시 런치 or 디너), 썬아일랜드 스미냑 풀 빌라 2박 업그레이드, 플로팅 조식(단, 팜투어 사이트 후기 작성 후 인증 및 확인 후 제공), 10만원상당 애프터눈 티(4월 체크인부터), 리조트 런치, 리조트 내 Rocka 코스 디너를 제공할 예정이다

하와이 하얏트리젠시호텔

하와이 하얏트리젠시호텔

하와이의 경우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 호텔이 이름값을 톡톡히 해오고 있다. 하와이는 무릇 전 세계 휴양지의 대명사와도 같은데 수많은 와이키키 주변에 위치한 호텔들 중 유독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에 쏠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물론 하와이라는 전 세계 최고 휴양지라는 브랜드 네임도 한몫했겠지만 언제나 연인 및 예비 신혼부부들의 로망과도 같은 하와이는 쇼핑부터 액티비티, 휴양과 관광까지 겸할 수 있는 매우 매력적인 목적지인데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주말 박람회 현장에서 하와이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호텔 단독 특전을 마련했다.

지난 2015년 리뉴얼을 마친 하와이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호텔은 전망 좋은 객실과 전용 베란다가 시선을 붙잡고 무엇보다 도보 5분 이내의 쿠히오 비치 파크 및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등 와이키키 중심부의 쇼핑센터와 연결되어 있다.

또 와이키키 해변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수영장과 오아후에서 유일하게 일주일에 2번 하와이 현지인들의 물건을 파는 파머스 마켓이 열리고 부대시설 내 Hertz(허츠) 렌터카 업체가 들어와 있어 편리함을 더한다.

팜투어는 하와이 하얏트리젠시와이키키호텔에 한해 5박 이상 시 오션 뷰에서 오션 프런트 객실로 업그레이드와 오션 프런트 예약 시 미화 100달러 상당의 리조트 크레디트를 제공하고 4박 이상 시에는 오션뷰로의 객실 업그레이드와 역시 오션 프런트 예약 시 미화 100달러 리조트 크레디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