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2023년 하와이 직거래 인기호텔 단독특가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2023년 하와이 직거래 인기호텔 단독특가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11월12일~13일 주말 서울 및 직영점 대전과 부산에서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개최
2022~2023년 해외 신혼여행지순위 3위 유력 하와이 예약순위 베스트5 리조트
하와이 신혼여행 송출 1위 팜투어.. 하와이 현지직영법인 팜USA 단독 행사 및 호텔 직거래 통한 가격 경쟁력 우위
하와이 하얏트리젠시

[전국=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직항의 장점과 1년 내내 습기가 없는 쾌적한 날씨 또 쇼핑, 액티비티, 특히 호텔에서 바라보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각광을 받으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로망과도 같은 하와이가 2022년 올 한해와 내년에도 해외 신혼여행지순위에서 몰디브·발리에 이어 3위가 유력한 것으로 나타났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코로나19 이전 하와이 신혼여행 송출 1위의 명성에 걸맞게 현재 하와이 현지법인 팜USA를 통해 팜투어 소속 허니문전담 베테랑 가이드, 팜투어 밴 전용차량 단독행사로 만족도 높은 하와이 신혼여행을 보장해오고 있다.

팜투어에 따르면 “신혼여행 특성상 하와이는 호텔만 예약하고 찾아가는 자유여행 보다는 허니문전문여행사를 통해 최소한의 가이드 투어와 둘만의 자유 일정이 보장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하와이의 모든 장점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고 밝혔다.

팜투어는 오는 11월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및 직영점 대전과 부산에서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를 열어 하와이 단독 프로모션 및 직거래호텔 특전의 일환으로 박람회 미화 400달러 즉시할인 및 사전예약 시 추가할인과 2022년 동일특가 적용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2022~2023년 하와이 인기호텔 베스트7에 포함되는 아웃리거리프, 프린스와이키키, 하얏트리젠시,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알로힐라니,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힐튼하와이안빌리지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객실업그레이드와 호텔 런치 및 디너 등이 특전이 마련됐다.

[팜투어 하와이 직거래호텔 베스트5 단독 특전]
▲아웃리거리프 
지난해 900억 투자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아웃리거그룹의 시그니처리조트아웃리거리프는 2021년 하와이 베스트 뉴 리조트 상을 수상했다.

팜투어는 아웃리거리프 단독 특전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및 보이저47 클럽 라운지를, 특히 보이저47클럽 라운지에서는 조식 및 해피아워(오후 4시30분~6시30분) 무제한 크레프트 맥주와 칵테일, 와인 및 핑거푸드 스낵 등이 제공된다.

하와이 프린스와이키키

▲프린스와이키키 
프린스와이키키는 오아후 와이키키 전망이 가능한 전 객실 오션 프론트와 오션 뷰가 나오는 인피니티 풀과 시그니처 레스토랑 원헌드레드세이즈 레스토랑&바를 보유하고 있다. 팜투어 특전에는 객실 업그레이드 및 호텔 런치와 디너 뷔페가 제공된다.

▲하얏트리젠시 
오아후에서 유일하게 일주일에 두 차례 하와이 현지인들의 물건을 파는 파머스 마켓이 열리는 하얏트리젠시호텔은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무엇보다 전망 좋은 객실에 전용 베란다가 구비됐다.
팜투어 특전에는 객실 업그레이드 및 객실 당 미화100달러 호텔 크레디트가 각각 제공된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메인스트리트 한복판에 위치한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는 넓고 모던한 객실 그리고 호텔 내부가 조용하고 편안해 전형적인 휴양형 호텔을 지향한다. 특히나 인스타그램 유명 카페인 하와이안 아로마 카페가 들어서 있다. 팜투어 특전에는 객실 업그레이드 및 리조트 피 면제가 제공된다.

▲알로힐라니 
와이이키 메인 스트리트 최고의 위치가 돋보이는 알로힐라니호텔은 메인 로비에 위치한 대형수족관이 있는 럭셔리 바가 시선을 붙잡을 뿐 아니라 오아후 와이키키 전망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 팜투어 특전에는 객실업그레이드 및 미화 150달러 상당 호텔 크레디트가 각각 제공된다.

Tag
#[전국=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직항의 장점과 1년 내내 습기가 없는 쾌적한 날씨 또 쇼핑 #액티비티 #특히 호텔에서 바라보는 에메랄드빛 바다로 각광을 받으며 예비 신혼부부들의 로망과도 같은 하와이가 2022년 올 한해와 내년에도 해외 신혼여행지순위에서 몰디브·발리에 이어 3위가 유력한 것으로 나타났다. 허니문여행사 팜투어는 코로나19 이전 하와이 신혼여행 송출 1위의 명성에 걸맞게 현재 하와이 현지법인 팜USA를 통해 팜투어 소속 허니문전담 베테랑 가이드 #팜투어 밴 전용차량 단독행사로 만족도 높은 하와이 신혼여행을 보장해오고 있다. 팜투어에 따르면 “신혼여행 특성상 하와이는 호텔만 예약하고 찾아가는 자유여행 보다는 허니문전문여행사를 통해 최소한의 가이드 투어와 둘만의 자유 일정이 보장되는 상품을 선택하는 것이 하와이의 모든 장점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고 밝혔다. 팜투어는 오는 11월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및 직영점 대전과 부산에서 주말 신혼여행박람회를 열어 하와이 단독 프로모션 및 직거래호텔 특전의 일환으로 박람회 미화 400달러 즉시할인 및 사전예약 시 추가할인과 2022년 동일특가 적용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2022~2023년 하와이 인기호텔 베스트7에 포함되는 아웃리거리프 #프린스와이키키 #하얏트리젠시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알로힐라니 #할레푸나바이할레쿨라니 #힐튼하와이안빌리지 단독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객실업그레이드와 호텔 런치 및 디너 등이 특전이 마련됐다. [팜투어 하와이 직거래호텔 베스트5 단독 특전] ▲아웃리거리프 지난해 900억 투자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아웃리거그룹의 시그니처리조트아웃리거리프는 2021년 하와이 베스트 뉴 리조트 상을 수상했다. 팜투어는 아웃리거리프 단독 특전으로 객실 업그레이드 및 보이저47 클럽 라운지를 #특히 보이저47클럽 라운지에서는 조식 및 해피아워(오후 4시30분~6시30분) 무제한 크레프트 맥주와 칵테일 #와인 및 핑거푸드 스낵 등이 제공된다. ▲프린스와이키키 프린스와이키키는 오아후 와이키키 전망이 가능한 전 객실 오션 프론트와 오션 뷰가 나오는 인피니티 풀과 시그니처 레스토랑 원헌드레드세이즈 레스토랑&바를 보유하고 있다. 팜투어 특전에는 객실 업그레이드 및 호텔 런치와 디너 뷔페가 제공된다. ▲하얏트리젠시 오아후에서 유일하게 일주일에 두 차례 하와이 현지인들의 물건을 파는 파머스 마켓이 열리는 하얏트리젠시호텔은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무엇보다 전망 좋은 객실에 전용 베란다가 구비됐다. 팜투어 특전에는 객실 업그레이드 및 객실 당 미화100달러 호텔 크레디트가 각각 제공된다.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 메인스트리트 한복판에 위치한 비치콤보바이아웃리거는 넓고 모던한 객실 그리고 호텔 내부가 조용하고 편안해 전형적인 휴양형 호텔을 지향한다. 특히나 인스타그램 유명 카페인 하와이안 아로마 카페가 들어서 있다. 팜투어 특전에는 객실 업그레이드 및 리조트 피 면제가 제공된다. ▲알로힐라니 와이이키 메인 스트리트 최고의 위치가 돋보이는 알로힐라니호텔은 메인 로비에 위치한 대형수족관이 있는 럭셔리 바가 시선을 붙잡을 뿐 아니라 오아후 와이키키 전망이 가능한 인피니티 풀을 보유하고 있다. 팜투어 특전에는 객실업그레이드 및 미화 150달러 상당 호텔 크레디트가 각각 제공된다. #팜투어 #신혼여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