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풍선, 배틀트립2 기념 이벤트 진행..."핫한 일정만 엄선"
노랑풍선, 배틀트립2 기념 이벤트 진행..."핫한 일정만 엄선"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노랑풍선, 배틀트립2 기념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노랑풍선]

노랑풍선(대표 김진국)이 KBS 2TV 예능프로그램 ‘배틀트립2’와 손잡고 방송에 나온 여행지를 소개하는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배틀트립2는 출연진이 직접 계획한 일정으로 여행지를 소개하고, 이를 투표에 부쳐 더욱 실속 있는 여행을 제시한 팀이 우승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에 노랑풍선은 방송을 본 고객이 편리하게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회차별 여행지를 담은 기획전과 이벤트를 엽니다. 지금까지 소개된 ▲베트남(다낭&호이안) ▲태국(방콕&파타야) ▲강원도(고성&양구, 철원) 여행 일정을 그대로 즐길 수 있는 '배틀트립 따라잡기' 패키지뿐만 아니라 에어텔, 투어&티켓 등 다양한 상품을 마련합니다.

특히 베트남과 태국의 경우 △현지인도 찾는 반꾸온 맛집 ‘티엔흐엉’ △노천 카페가 즐비한 ‘안방비치’ △거대한 대관람차가 있는 ‘아시아파크’ △오션프론트 레스토랑 ‘케이브 비치클럽’ 등 MZ세대부터 시니어까지 모두 사로잡을 이색적이면서도 휴양지의 매력이 가득한 일정으로 구성했습니다.

강원도에서는 국내여행의 특별함이 담긴 △청정 원시림 ‘두타연’ △한반도 지형과 닮은 ‘한반도섬&꽃섬’ △아름다운 풍경마저 작품이 되는 ‘박수근 미술관’ 등을 관광하도록 기획했습니다. 최근 가장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맑고 투명한 바다와 은빛 백사장의 향연 ‘아야진 해변’ △힙한 인테리어와 포토존이 가득한 카페 ‘이스트사이드 바이브 클럽’ 등도 포함됩니다.

노랑풍선 관계자는 “배틀트립2와 손잡고 고객에게 매력적이면서도 실속 있는 여행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라며 "여행지마다 놓쳐서는 안 될 핫한 일정만 엄선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