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제21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 개최
신한카드, 제21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 시상식 개최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2.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신한카드가 ‘제21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의 시상식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개최했다. [사진제공=신한카드]

신한카드가 지난 10월 초 열렸던 ‘제21회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의 시상식을 서울 을지로 신한카드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23일 밝혔습니다.

올해로 21번째를 맞은 꼬마피카소 그림축제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한카드의 대표적인 가족 행사입니다.

이날 시상식에는 유치부(만 4세 이상), 초등학교 저학년부(1~3학년) 및 초등학교 고학년부(4~6학년) 총 3개 부문의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등 본상 수상 어린이들이 참석했습니다.

시상자로 문동권 신한카드 부사장, 박두준 아이들과미래재단 상임이사와 김연순 한국미술협회 심사위원장 등이 참여했습니다.

대상은 유치부 부문 제일무궁화유치원 황시윤 어린이, 초등저학년 부문 서울송례초등학교 송서현 어린이, 초등고학년 부문 인천먼우금초등학교 박가희 어린이로 수상자 3명에게는 여성가족부장관상이 수여됐습니다.

문동권 신한카드 부사장은 "올해로 21번째를 맞이한 꼬마피카소 그림축제에 매년 보내주시는 성원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시니어 세대를 비롯 다양한 연령대의 취미와 관심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