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닭컴, 축구 ‘집관족’ 겨냥 프로모션 진행… 최대 40% 할인
굽네닭컴, 축구 ‘집관족’ 겨냥 프로모션 진행… 최대 40% 할인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굽네 기술로 만든 맛있고 건강한 닭가슴살 전문몰 굽네닭컴(대표 정수철)이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습니다.

굽네닭컴은 집에서 축구 경기를 관람하는 소비자를 위해 순살 치킨, 핫도그, 닭발 등 베스트 간편식 제품들로 구성한 ‘대한민국 응원 패키지’를 최대 40% 할인합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2일까지 굽네닭컴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됩니다. 응원 패키지는 ▲순살 치킨 고추 크리스피 2+1팩 ▲탱글 탱글 소시지세트 10팩 ▲맥주 꿀조합 야식 세트 8팩 ▲매콤 치팅 안주 세트 4팩으로 총 4가지입니다. 부드러운 순살 닭다리에 알싸한 고추맛을 더한 ‘순살 치킨 고추 크리스피’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됩니다. 이번 응원 패키지 구성 제품들은 에어프라이어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맛과 편리함을 갖춰 늦은 시간 축구 응원을 즐기는 소비자들의 안주나 야식으로 제격입니다. 

축구 국가대표팀의 선전을 기원해 소비자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습니다. 굽네닭컴은 응원 패키지 구매 고객 중 10명에게 3만 원 상당의 ‘굽네 치킨 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지앤건강생활 정수철 대표는 “대한민국을 위해 열심히 뛰고 있는 태극전사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다채로운 제품으로 구성된 굽네닭컴 응원 패키지를 통해 가족,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축구 관람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