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인천석유화학, '2022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SK인천석유화학, '2022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대통령표창' 수상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2.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5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2022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왼쪽)한창섭 행정안전부 차관이 (오른쪽)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에게 대통령 표창을 시상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5일 서울 서대문구 연세대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2022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시상식에서
(왼쪽)한창섭 행정안전부 차관이 (오른쪽)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사장에게 대통령 표창을 시상하고 있다.
[사진=SK이노베이션]

SK인천석유화학은 행정안전부 주관 '2022년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에서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SK인천석유화학은 전날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열린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 전국자원봉사자대회에서 대한민국 자원봉사대상 대통령표창을 받았습니다.

임직원 모두가 자원봉사단에 소속돼 정기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SK인천석유화학은 산해진미 플로깅, 독거노인 돌봄, 발달장애아동 자립 지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실천적 ESG 활동 등을 우수 자원봉사 활동 사례로 인정받았습니다.

또 임직원들이 기본급의 1%를 기부해 조성한 1% 행복나눔 기금으로 협력사 구성원 및 지역사회를 위한 상생 사업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는 점도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최윤석 SK인천석유화학 대표이사는 이날 시상식에서 "부족하지만 지역 사회와 함께하고자 하는 전 구성원의 따뜻한 마음 덕분에 상을 받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봉사와 나눔 문화를 선도하는 지역의 향토기업으로써 소외계층의 사회안전망 구축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