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스타필드와 함께 온 세대가 즐기는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메가박스, 스타필드와 함께 온 세대가 즐기는 ‘패밀리 페스티벌’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와 함께 ‘메가박스 패밀리 페스티벌(MGBX FAMILY FESTIVAL)’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습니다.

메가박스 패밀리 페스티벌은 X세대부터 Y세대, Z세대까지 온 가족 여가생활의 중심인 메가박스에서 즐길 수 있는 행사로 12월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고양스타필드, 하남스타필드에서 진행됩니다. 할인 쿠폰부터 포토존 인증, 팝콘 증정 이벤트까지 온,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먼저 ‘영알못(영화를 잘 알지 못하는 사람)’도 다양한 영화 관련 정보를 통해 ‘영잘알(영화를 잘 아는 사람)’로 만들어 주는 메가박스 공식 유튜브 계정을 구독하고 이를 인증하면 팝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이벤트는 하루에 총 5회 11시, 13시, 15시, 17시, 19시에 타임별 선착순 200명 한정하여 진행되며,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여성용품 브랜드인 예지미인의 핑크키트까지 추가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고양스타필드와 하남스타필드에 설치된 <아바타: 물의길>과 <핑크퐁 시네마콘서트 2: 원더스타 콘서트 대작전>의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티웨이항공의 싱가포르 항공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꽝 없는 즉석 뽑기’를 위해 각 영화의 오리지널 공식 굿즈와 영화 관람권 및 할인권도 푸짐하게 준비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의 극장 나들이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영화관람권 3인 예매 시 30% 할인, 4인 이상 예매 시 40% 할인 쿠폰 제공 이벤트도 12월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합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남녀노소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스타필드와 함께 마련했다”며 “추운 겨울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따뜻한 영화관에서 행복한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