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에듀, 박지윤과 함께하는 초등 인강 ‘홈런 2.0’ 첫 CJ 홈쇼핑 라이브 진행
아이스크림에듀, 박지윤과 함께하는 초등 인강 ‘홈런 2.0’ 첫 CJ 홈쇼핑 라이브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는 오는 11일,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의 앰배서더 박지윤과 함께 CJ 홈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라이브는 이 날 오후 8시 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CJ 온스타일’ 채널에서, 데스크테리어(데스크 + 인테리어)를 강조한 새로운 학습기를 비롯해 ‘수학의 세포들’, ‘습관나무’, ‘홈로드’ 등 홈런 2.0의 초등 인강 핵심 콘텐츠를 소개하며 장학금과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도 선보일 예정입니다.

우선 아이스크림에듀는 이번 라이브를 통해 CJ 홈쇼핑 단독 혜택으로 ‘홈런 2.0’의 ‘홈런북 프리미엄 에버그린’을 10일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홈런북 프리미엄 에버그린’은 패드와 거치대, 블루투스 키보드로 구성된 제품이다. 사용 환경에 따라 각도를 조절하며 다양한 모드로 편리하게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또 아이스크림에듀는 라방을 통해 무료 체험을 신청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이들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4명에게는 각각 신세계 상품권 50만원을 증정합니다.

아울러 ‘Adieu 2022 윈터페스타’와 ‘공부습관 장학금’ 등 특별 이벤트의 일환으로, 무료 체험 신청 고객 중 2명을 추첨해 각각 1,000만원의 장학금을 증정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학부모로서 아이스크림 홈런을 경험했던 박지윤이 이번에는 앰배서더로서 홈런 2.0을 소개할 예정”이라며, “이번 방송을 통해 새로워진 스마트러닝을 체험하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