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제 1호 습관 나무 기부 이벤트’ 진행
초등 인강 아이스크림 홈런, ‘제 1호 습관 나무 기부 이벤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에듀테크 대표 기업,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오는 20일까지 ‘제 1호 습관 나무 기부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습관 나무’는 2세대 스마트러닝 ‘아이스크림 홈런 2.0’(이하 홈런 2.0)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것으로, 매일 학습 습관 실천을 위한 동기유발과 보상을 위한 콘텐츠입니다.

출석과 그 날의 학습을 성실하게 한 달 동안 수행하면 ‘습관 나무’ 한 그루가 완성되며, 1년 동안 10그루 이상의 나무를 완성시키면 아이의 이름으로 실제 나무 한 그루가 숲에 기부되고, 아이도 선물로 반려 나무 한 그루를 받게 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습관 나무에 대한 흥미와 성취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특별 이벤트로 1호 습관 나무의 주인공을 선정하는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1월 한 달 동안 습관 나무를 5단계까지 키운 정회원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5단계까지 키운 습관 나무 화면과 함께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고,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 내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URL을 남기면 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은 당첨자로 총 20명을 선정해 선물로 반려 나무 ‘블루버드’를 증정하고, 당첨자의 이름으로 멸종위기 나무인 ‘파초일엽’ 한 그루를 양묘장에 기부합니다. 당첨자 중 선물로 받은 반려 나무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업로드한 회원에게는 추가로 10000콘을 제공합니다.

아이스크림 홈런 관계자는 “새로운 콘텐츠인 ‘습관 나무’와 ‘내나무 숲’에 대한 아이와 학부모의 호응에 힘 입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홈런 2.0이 강조하는 중요 요소 중 하나인 동기와 보상을 경험하고 반려 식물도 키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