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사랑의 쌀 나눔
의왕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사랑의 쌀 나눔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2.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의왕시 운영위원회, 저소득층 지원 성금 200만원 기부
의왕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사랑의 쌀 나눔 봉사 및 전달식

[의왕=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 의왕시 대한적십자사 봉사회는 지난 12일 의왕시청에서 사랑의 쌀 나눔 봉사 및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숙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회장을 비롯한 회원 30여 명이 참석해 의왕시 왕곡동에 소재한 파인이에스티(파인EST)에서 기부한 쌀 107포(1070kg)를 소외계층 107가구에 전달했다. 

김영숙 대한적십자사 봉사회 회장은 “이번 사랑의 쌀 나눔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따뜻한 나눔 문화가 활성화 되도록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의왕시 운영위원회 기부 동참 

대한전문건설협회 의왕시 운영위원회는 13일 의왕시 저소득층 지원을 위해 200만원을 기부했다.

이날 전달식은 대한전문건설협회 의왕시 운영위원회 성완모 회장과 이원재 총무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성완모 대한전문건설협회 의왕시 운영위원회 회장은 “작은 나눔이지만 우리 주위의 소외된 이웃들이 따듯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나눔에 깊이 감사드리며 따듯한 마음이 어려운 이웃에 잘 전달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받은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처리 후 저소득층에 전달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