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케이바이오메드, 미국 군 정형외과 의사회에 ‘패스락–TM’ 등 제품 우수성 소개
엘앤케이바이오메드, 미국 군 정형외과 의사회에 ‘패스락–TM’ 등 제품 우수성 소개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2.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패스락-TM 제품 사진
▲패스락-TM 제품 사진

엘앤케이바이오메드(대표 강국진·박근주)가 ‘패스락–TM’, ‘AccelFix-XTP’, ‘AccelFix-XL’ 및 ‘ABTross’ 등 제품의 우수성과 안전성을 알리기 위해 이달 16일까지 미국 애리조나에서 열리는 ‘군 정형외과 의사회(SOMOS)’에 참가합니다. 

이번 ‘군 정형외과 의사회(Society of Military Orthopaedic Surgeons)’는 미국 정형외과 학회에서 공식적으로 인정하는 학회로 군의 정형외과 실습과 관련된 의학 지식의 교류를 위한 장을 제공하기 위해 1958년도부터 현재까지 매년 개최돼 왔습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는 이번 학회를 통해 올해 11월 미국 FDA 허가를 받은 ‘ABTross’ (알바트로스)를 비롯해 ‘패스락 TM’, ‘AccelFix-XTP’, ‘AccelFix-XL’등 고부가가치의 높이 확장형 케이지를 적극 소개한다는 입장입니다. 

특히 ‘ABTross’는 세계적으로 선호되고 있는 ALIF(전방향) 높이 확장형 케이지로 미국에서 세번째로 FDA 허가를 받은 극소수 제품이며, ‘패스락–TM’은  지속적으로 성장세를 이끌고 있어 향후 미국 내 군 병원에 공급할 계획이다고 밝혔습니다.

엘앤케이바이오메드 강국남 본부장은 “작년에 미국 보훈병원에 정식 납품 자격을 갖는 계약을 했으나, 코로나로 인해 미국 행정부의 절차가 중단된 상황이었다.”며, “이번 학회에서 우리 회사 제품에 대한 정형외과 의료진을 비롯한 다수의 참가자들로부터 받은 대한 매우 긍정적 의견을 바탕으로 향후 미국 내에서 공격적인 마케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