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모비스, 채용연계형 'SW 아카데미 2기' 모집
현대모비스, 채용연계형 'SW 아카데미 2기' 모집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2.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현대모비스가 이달 14일부터 28일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채용 연계형 SW아카데미 2기 교육생을 모집한다. [사진제공=현대모비스]

현대모비스가 미래 모빌리티를 이끌어 갈 소프트웨어 우수 인재확보를 위해 전방위적인 채용에 나섭니다. 

올해 전년보다 약 100명 증가한 400여 명의 소프트웨어 전문 인력을 채용한 현대모비스는 내년에도 다양한 모집 방식을 통해 개발자들을 선제적으로 확보하겠다는 방침입니다.

현대모비스는 ‘채용 연계형 SW아카데미 2기’에 도전할 소프트웨어 우수 인재를 공개 모집합니다. 

지난해 처음으로 실시한 채용 연계형 SW아카데미는 자율주행과 인포테인먼트, 전동화 분야 등 현대모비스가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 우수인재를 확보하는 신개념 채용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외부 소프트웨어 전문 교육기관과 협업해 모빌리티에 특화된 맞춤형 소프트웨어 교육을 제공하고, 해당 교육을 수료하면 최종 면접을 통해 즉시 채용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출신학교와 전공은 최소한의 자격이며, 소프트웨어 역량과 교육기간의 성취도를 최우선으로 평가해 채용합니다.

채용 연계형 SW아카데미는 이달 28일까지 현대모비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생을 모집합니다. 최소 자격기준을 검증하는 서류전형과 코딩테스트 등을 거쳐 수십 명 규모로 선발할 예정이며, 선발된 교육생들은 내년 2월부터 4주간 교육을 이수하게 됩니다. 교육을 이수하면 최종 평가를 거쳐 4월경 정식으로 입사하게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