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도시공사, '2022년 경기남부 맑은하천 사회공헌사업' 우수기관 선정
의왕도시공사, '2022년 경기남부 맑은하천 사회공헌사업' 우수기관 선정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2.12.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경기도지사 표창 및 우수기관 현판 획득’

 

의왕도시공사, 2022년 경기남부 맑은하천 사회공헌사업 우수기관 선정 / 의왕시 제공

[의왕=팍스경제TV 최경묵 기자] 경기 의왕시는 의왕도시공사가 경기도 수자원본부에서 주관하는 ‘2022년 경기남부 맑은하천 사회공헌사업’의 우수기관 표창 및 현판을 수여 받았다고 전했다.

의왕도시공사는 올해 초 이번 사업의 참여기관으로 선정된 이후 4월부터 의왕시 왕송호수 인근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지난 14일 ‘사업 성과공유회’에서 우수기관 표창을 받는 성과를 거뒀다.

의왕도시공사 임직원들은 1년여간 의왕시 왕송호수 일대에서 테마별로 자체 발대식, em흙공던지기, 플로깅 실천, 현대로템·한국농어촌공사 합동 봉사 등을 실시하며 호수 주변을 깨끗하게 하고 지역주민의 수질 환경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해왔다.

의왕도시공사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 유행 등 어려운 상황에서도 경기남부 공공기관 중 의왕도시공사가 선제적으로 참여할 수 있어 의미가 컸다”며 “직원들의 적극적으로 참여로 연간 활동을 성황리에 마치고 경기도지사 표창이라는 큰 성과도 거둘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홍종 의왕도시공사 사장은 “앞으로도 경기도와 의왕시 주관 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