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라다이스그룹, 이웃사랑 성금 등 7천만 원 기탁
파라다이스그룹, 이웃사랑 성금 등 7천만 원 기탁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파라다이스그룹이 연말을 맞아 이웃사랑 성금 6000만 원 및 1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매년 소외 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하고 있는 파라다이스그룹은 올해도 파라다이스 본사를 비롯해 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파라다이스 카지노 등 계열사가 나눔에 동참했습니다.

이번에 모금된 성금 6000만 원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돼 서울·인천·부산 등 파라다이스 계열사가 있는 구청과 함께 독거노인·저소득층 등 기초생활수급 가구에게 도움의 손길을 전할 예정입니다. 또 1천만 원 상당의 스마트 칠판, 태블릿 PC 등의 교육 물품은 인천광역시 중구청 및 카톨릭아동청소년재단과의 연계를 통해 선정한 인천 중구청소년지원센터로 전달돼 어려운 환경에 놓인 학교 밖 청소년들의 학습 지원을 위해 사용됩니다.

파라다이스그룹 관계자는 "글로벌 경기 침체와 한파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이웃에게 작지만 희망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꾸준히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치며 선한 영향력을 실천하고, ESG 경영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파라다이스그룹은 파라다이스복지재단, 파라다이스문화재단 등 비영리재단을 통해 청각장애아동과 문화예술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으며, 사업장이 위치한 서울, 인천, 부산, 제주 등을 중심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폭넓은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한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연말을 맞아 해운대구청과 함께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해 지역 차상위계층 350가구에 직접 만든 김장김치를 전달한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