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남양주시협의회, 평내동 취약계층에 200만원 후원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남양주시협의회, 평내동 취약계층에 200만원 후원
  • 최경묵 기자
  • 승인 2022.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남양주시협의회가 평내동 지역 취약계층을 위해 200만원 기부했다. / 남양주시 제공

[남양주=팍스경제TV 최경묵 기자] 남양주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남양주시협의회가 지난 9일 평내동 지역의 저소득층 가정을 위해 동부희망케어센터에 200만원을 기부했다고 전했다.

이날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남양주시협의회가 기부한 후원금은 평내동에 거주하는 저소득층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신동남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남양주시협의회장은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후원에 참여했다”라며 “나눔이 생활이 되는 사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바람을 전했다.

최정선 동부희망케어센터장은 “매년 지역의 이웃들을 잊지 않고 온정을 베풀어 주시는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남양주시협의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며 “기탁해 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어려운 이웃들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대한전문건설협회 경기도회 남양주시협의회는 전문 건설업자의 품위 유지와 상호 협력의 강화를 통해 권익을 증진하고, 건설업 관련 제도 개선과 전문 기술의 향상을 위한 제반 사업을 추진하는 등 전문 건설업의 건전한 육성 발전을 이루는 것을 목적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