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상교육, 태블릿 전용 수능 학습 앱 ‘기출탭탭’ 론칭..."학습 편의성 높였다"
비상교육, 태블릿 전용 수능 학습 앱 ‘기출탭탭’ 론칭..."학습 편의성 높였다"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2.20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비상교육(대표 양태회)이 태블릿 전용 수능 기출 학습 애플리케이션인 '기출탭탭'을 론칭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기출탭탭은 대학수학능력시험은 물론, 전국연합학력평가·모의평가 기출문제를 수록한 수능 학습 앱입니다. 비상교육은 국어·수학·영어·한국사·사회탐구·과학탐구 등 직업탐구·제2외국어 영역을 제외한 전 영역 기출문제를 기출탭탭에 담았습니다. 수록 문제 수는 3만 개에 달합니다.

이같이 방대한 수능 기출문제를 태블릿PC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것이 기출탭탭의 특징입니다. 고등학교 1~3학년은 물론, 예비 고등학생, N수생 등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기출탭탭을 통해 수능 기출문제를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

기출탭탭은 맞춤형 학습에 특화된 앱입니다. 학습자가 각 영역에 맞게 원하는 대로 개별화한 맞춤 문제집을 구성할 수 있도록 DIY(Do it yourself·직접 제작) 문제집 기능을 탑재했습니다. 문제 풀이 화면과 해설 화면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분할 기능도 제공합니다. 학습자는 문제 풀이 과정에서 기본 해설과 프리미엄 해설을 선택해서 볼 수 있습니다.

기출탭탭은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돕는 자동 학습 계획 기능도 제공합니다. 공부한 내용을 정리하는 과정에서 틀린 문제를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오답 노트 자동 생성 기능과 유사 문제 기능도 구현했습니다. 학습 리포트 기능을 통해서는 학습 성취도를 세부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비상교육은 이번에 출시한 기출탭탭이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기출탭탭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매일 10분씩 무료 이용 가능한 기본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으며, 월 구독 상품·3개월 패스·수능 패스 가운데 원하는 서비스를 골라 유료 결제하면 모든 콘텐츠를 제약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대찬 비상교육 출판 컴퍼니 대표는 “수능에 대비하는 학생들이 기출탭탭을 통해 디지털 환경에서 더욱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학습 편의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사용자 경험을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윤진한 2022-12-20 16:12:45
향교.서원.양반들의 私塾이 정통이고, 배재.이화는 신분형성과는 관계없어왔음.@ 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의 정통승계로, 6백년 넘는 역사를 국내외에서 인정받고 있는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Royal 성균관대. 세계사의 교황반영, 교황윤허 서강대는 국제관습법상 성대다음 Royal대 예우. 두 대학만 일류.명문대임. 해방후 조선성명 복구령으로, 유교국가 조선의 한문성명.본관등록이 의무인, 행정법.관습법상 유교나라 한국. 5,000만 한국인뒤 주권없는 패전국 불교 Monkey 일본의 성씨없는 점쇠(일본에서는 천황). 그뒤 한국에 주권.학벌없는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점쇠가 세운 마당쇠). 그 뒤 새로생긴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대나 기타의 비신분제 대학들.

윤진한 2022-12-20 16:12:04
국사 성균관(성균관대)나라. 양반성대와 교황윤허 귀족계파 예수회의 서강대(성대다음 Royal대 예우).한국에 주권.학벌없는 패전국 奴隸 왜구 서울대, 그뒤 전문대출신으로 대중언론에서 서울대 부하들로, 일제강점기 초급대 출신 연세(일본 연희전문 후신),고려(장똘뱅이 이용익의 보성전문 후신)가 받쳐주고 있음. 그리고 고종이, 단순하게 휘호만 써준 배재학당(배재고 전신),여자고등학교 정도의 이화학당(이화여고 수준, 나중에 대학됨. 여자교육을 시키지 않은 한국에서 기생들을 모아 교육시키기도 함). 이화학당은 나중에 해방후 정식 여대가 되어, 해방후 연희대나 고려대 뒤로, 한국 대중언론에서 존재감이 있어왔습니다. 국사, 세계사가 定說.正論의 역사지만, 대중언론도 무서운 위력이 있어왔음. 고등학교자격은 향교.서원.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