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 홈런, 작가 꿈나무들 위한 ‘홈런 창작상’ 수상작 발표
아이스크림 홈런, 작가 꿈나무들 위한 ‘홈런 창작상’ 수상작 발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대표 이윤석)의 초중등 스마트러닝 브랜드 아이스크림 홈런이 제 4회 ‘홈런 창작상’을 발표하고 수상작들을 공개했습니다.

홈런 창작상은 아이스크림 홈런의 초등 및 중등 인강 콘텐츠 중, 독서 습관과 문해력 향상을 위한 ‘홈런북카페’의 ‘나도 작가다’ 라는 코너에 회원들이 자유롭게 참여한 글을 바탕으로 우수작을 선정해 매년 6월과 12월에 발표하는 이벤트입니다.

이번에는 지난 5월부터 11월까지 6개월 동안 등록된 2만여 건의 글 중, 인기 동화작가인 임지형 작가의 심사를 걸쳐 초등부문 9편, 중등부문 3편, 총 12편이 수상작으로 올랐습니다.

‘오로라’와 ‘골목대장’, ‘우리반은 바다’ 등 시와 소설, 수필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이 선정됐으며, 익숙한 주변 환경이나 대상에 대한 새로운 시각이나 지구환경과 생명의 소중함에 대한 호소 등 주제 역시 다채로운 모습을 보였습니다.

선정된 작품은 e-book 형태로 제작돼 홈런 학습기 내 홈런북카페와 홈페이지에 전시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수상자에게는 선물로 10000콘(중등 회원은 쿠키)을 증정합니다.

아이스크림에듀 관계자는 “홈런창작상을 통해 홈런을 이용하는 아이들의 어휘력과 표현력, 상상력이 성장하는 모습을 관찰하게 되어 앞으로도 기대가 된다”며 “아이들이 즐겁게 창작하고 꿈도 키울 수 있는 공간과 기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할 예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