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연말 릴레이 사랑 나눔…관악구 소외 어르신에게 쌀 1000kg 기부
HDC현대산업개발, 연말 릴레이 사랑 나눔…관악구 소외 어르신에게 쌀 1000kg 기부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2.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1일 서울시 관악구청에서 관악구 취약 노인 계층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에서 세 번째) 송도호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왼쪽에서 네 번째)배정웅 대한노인회 관악구지회장, (왼쪽에서 다섯 번째)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21일 서울시 관악구청에서 관악구 취약 노인 계층의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쌀 전달식을 진행했다. (왼쪽에서 세 번째) 송도호 서울특별시의회 의원, (왼쪽에서 네 번째)배정웅 대한노인회 관악구지회장, (왼쪽에서 다섯 번째)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상무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연말을 맞아 소외된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대한노인회 서울시연합회 관악구 지회에 쌀 5kg 200포를 전달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이는 지난달 대한노인회에 쌀 1000kg 전달에 이은 두 번째 쌀 기부 행사입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생활하실 수 있도록 다양한 영양소를 갖추고 소화가 잘되는 5분도 기능성 쌀눈쌀로 전량 구매해 전달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에 지원된 기능성 쌀 1000kg은 관악구 내 경로당 114개소와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신 독거노인 어르신들 위주로 전달됩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더 많은 지역사회의 어르신들께서 건강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난 대한노인회 쌀 기부에 이어 추가적인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라며 “HDC현대산업개발은 계속해서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나눔 및 사회공헌 활동으로 지역 공동체와 함께 성장해 나가는 노력을 해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달 9일 용산구 내 소외된 이웃들이 안전하고 따뜻하게 겨울을 날 수 있도록 일산화탄소 경보기와 침구 세트를 전달하는 것을 시작으로 연탄배달 봉사활동,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성금 3천만원 기탁 등 연말 릴레이 사랑 나눔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