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 2023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토끼 캐릭터와 함께 신년파티를"
롯데월드, 2023 새해 맞이 이벤트 진행..."토끼 캐릭터와 함께 신년파티를"
  • 박주연 기자
  • 승인 2022.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2023년 토끼의 해 계묘년(癸卯年)의 시작을 맞아, 서울 잠실에 위치한 롯데월드 어드벤처,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가 일상에 새로운 활력과 희망을 불어넣어 줄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해 주목됩니다.

■    <롯데월드 어드벤처> 새해 희망과 놀라운 경험을 선사할 ‘Wonderful World’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신년을 맞아 희망과 기적, 놀라운 경험을 전달하는 ‘원더풀 월드 (Wonderful World)’ 시즌을 1월 1일(일)부터 3월 1일(수)까지 운영합니다.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코스튬을 착용한 롯데월드의 캐릭터들이 신년 파티를 벌인다는 콘셉트로 파크 곳곳을 연출했습니다. 토끼 불꽃 헤어밴드, 빅헤드 모자와 움직이는 LED 토끼 모자 등 ‘토끼의 해’ 계묘년에만 만나 볼 수 있는 캐릭터 상품들도 상품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신년을 맞아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민속 퍼레이드와 다양한 공연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퍼레이드 ‘민속한마당’은 1월 1일(일)부터 정월대보름인 2월 5일(일)까지 매일 오후 5시에 퍼레이드코스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한국의 전통문화를 체험하는 것은 물론 직접 즐길 수 있는 퍼레이드로, 화려한 부채춤과 함께 소고, 대고를 비롯한 모듬북을 활용한 신명 나는 악기 공연이 펼쳐집니다.

신규 밴드 쇼인 ‘월드 팝 밴드 쇼’도 오는 1월 1일(일)부터 만나볼 수 있습니다. 팝 음악을 활용해 모든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일 2회 만남의 광장에서 운영합니다.

■ <아쿠아리움> 토끼 아쿠아리스트가 수조에 등장!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1월 한 달간 메인수조에서 토끼 코스튬을 착용한 아쿠아리스트가 등장하는 포토타임을 통해 색다른 새해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포토 타임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하루에 2차례씩 진행합니다. 새해를 맞아 소원을 빌며 멋진 사진도 남길 수 있는 ‘위시 트리 포토존’에서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 비치된 별 스티커 위에 소원 메시지를 작성해 위시트리에 부착하고 인증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서울스카이> 대한민국 최고 높이에서 맞는 특별한 계묘년 첫 일출!

서울스카이는 대한민국 가장 높은 곳에서 특별한 1월 1일(일)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일출 패키지를 판매합니다. 서울스카이 입장권과 함께 고급 떡 세트, 음료, 기념품, 달력, 에코백 등이 포함된 일출 패키지는 서울스카이 홈페이지 사전 예매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우대 혜택, 새해 첫 나들이를 더욱 행복하게!

새해 첫 나들이를 알뜰하게 보낼 수 있는 우대도 다양하게 준비했습니다. 1월 한 달간 신한카드로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구매 시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45%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SKT 멤버십 회원은 SKT T데이 기간인 1월 2일(월)부터 6일(금)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와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