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 김영부 QRT 대표, "새로운 도전 과제 발굴로 달라지는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해 나갈 것"
[신년사] 김영부 QRT 대표, "새로운 도전 과제 발굴로 달라지는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해 나갈 것"
  • 배석원 기자
  • 승인 2023.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영부 큐알티 대표 [사진=QRT]

반도체 및 전자부품 신뢰성 분석 기업 큐알티(QRT) 김영부 대표가 새해를 맞아 임직원들에게 지속적인 변화와 새로운 도전을 당부하는 신년 메시지를 전달했습니다.

김영부 대표는 신년 메시지 서두에서 “큐알티가 대전환기를 맞이했다”는 말로 포문을 열었습니다.

김 대표는 “큐알티가 그간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부단히 매진해온 결과, 코스닥 상장이라는 기념비적인 성과를 이뤄냈다”며 “하지만 현재 성취에만 머물러 있으면, 미래를 향해 도약할 수 없다. 큐알티는 지속적인 변화와 새로운 도전 과제 발굴을 통해 변화하는 환경에 민첩하게 대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 대표는 직원들에게 ▲대내외 고객과 주주들의 신뢰 확보를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 ▲업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킬 것 ▲지속적 성장과 변화를 위한 조직 비전과 사업 전략을 수립 및 실행해 나갈 것 ▲창조적 관점으로 업무에 임할 것 ▲혁신적 도전을 지속하고, 발전적 실패를 통해 성공 경험을 축적해 나갈 것 ▲직원 및 조직 역량 강화를 위해 노력할 것 등을 당부했습니다.

큐알티는 지난해 11월 코스닥 시장에 진출하며, 상장 기업으로서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최근에는 주력 사업 반도체 신뢰성 테스트와 종합분석 서비스와 더불어, 장비 분야로 영역을 확대하며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KEIT)의 지원을 통해 국책과제로 세계 최초 개발 중인 ‘소프트에러 검출 상용화 장비’는 올해 초 본격적으로 양산될 계획이며 ‘5G 지능형 수명평가 장비’와 함께 다음달 열리는 ‘MWC 2023’를 통해 해외 최초 공개할 예정입니다.

김영부 큐알티 대표는 “큐알티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가 ‘변화’와 ‘혁신’인 만큼 지난 한 해 동안 항공우주 및 장비개발 분야로 사업영역 확대, 코스닥 상장 추진, 국내외 유수 기관과의 협력관계 구축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한 발전을 거듭해 왔다”며 “신뢰성 테스트 분야의 새로운 길을 개척해 나가는 대표 기업으로서, 세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