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미디어, 전국 아파트 입주민에 '현대차 캐스퍼' 새해 선물
포커스미디어, 전국 아파트 입주민에 '현대차 캐스퍼' 새해 선물
  • 박나연 기자
  • 승인 2023.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 이미지
[사진=포커스미디어]

포커스미디어코리아가 새해를 맞이해 이달 29일까지 현대차 캐스퍼와 주유상품권을 아파트 입주민에게 선물로 드리는 '포미박스: 2023년 대한민국 새롭고 힘차게 출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포커스미디어는 2019년부터 매달 아파트 입주민 대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엘리베이터TV 콘텐츠와 아이디어 및 건의사항 등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수렴하고, 선물도 드리는 '포미박스'를 진행해오고 있습니다. 포미박스는 엘리베이터TV 업계 최초로 도입한 쌍방향 소통형 옴부즈맨 프로그램입니다.

포커스미디어는 2023년 첫번째 포미박스로 현대차 캐스퍼 4대와 주유상품권(3만원) 400명 등 역대 최대 규모인 총 1억원 상당의 아파트 입주민 시청자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캐스퍼의 경우 인스퍼레이션 트림 차종에 액티브Ⅱ 옵션까지 더해 사실상 최고 사양에 풀옵션을 장착한 모델입니다.

포커스미디어는 "지난 수년간 입주민 시청자께서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이 밑거름 되어 우리나라 아파트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엘리베이터TV로 성장하고 있다"며 "사람과 기업을 이롭게 하고, 입주민의 더 나은 삶에 기여하는 창업 이념과 비전에 따라 새해를 맞이해 정성껏 준비한 선물로 보답 드리고 싶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