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롯데마트&MAXX 카드’ 출시..."생활비 절약"
롯데카드, ‘롯데마트&MAXX 카드’ 출시..."생활비 절약"
  • 김하슬 기자
  • 승인 2023.0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롯데카드가 ‘롯데마트&MAXX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마트&MAXX 카드’를 출시했다. [사진제공=롯데카드]

롯데카드가 롯데마트와 함께 ‘롯데마트&MAXX(맥스) 카드’를 출시했습니다.

5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는 롯데마트 및 창고형 할인점 MAXX 이용 시 최대 10% 할인, 다양한 생활업종 5% 할인 등 이른바 ‘생활비 다이어트’ 혜택에 집중한 것이 특징입니다.

우선 전국 롯데마트, MAXX(VIC마켓 포함) 오프라인 매장 및 온라인 롯데마트몰에서 이 카드로 결제하면 지난달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0%를 할인해 줍니다. 롯데마트의 시그니처 점포인 ‘제타플렉스’, 완구스토어 ‘토이저러스’에서도 할인이 가능합니다.

지난달 이용금액이 50만원 미만인 경우 결제금액의 1000원 미만을 일 1회, 월 5회까지 할인해 주고, 5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인 경우 결제금액의 5%를 일 5000원, 월 1만5000원까지, 10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10%를 일 1만원, 월 3만원까지 할인해 줍니다.

또한, 병원·약국·동물병원, 주유, 교통, 이동통신, 스트리밍 등 5대 생활업종에서의 5% 할인 혜택도 담았습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물가 시대 속 고객의 생활비 부담을 낮추기 위해 양사가 공동으로 기획한 PLCC 상품”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양사는 상호 회원 분석 데이터를 기반으로 롯데마트&MAXX 카드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