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방송, "청년워크넷 포함 기업 홍보 혜택 제공"...고용노동부 지원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서경방송, "청년워크넷 포함 기업 홍보 혜택 제공"...고용노동부 지원 '청년친화강소기업' 선정
  • 김효선 기자
  • 승인 2023.0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서경방송(회장 윤철지)이 2023년 고용노동부 청년친화강소기업에 선정됐습니다.  

이번 선정으로 서경방송은 정부가 진행하는 각종 프로그램 선발에 우대 혹은 가점을 받으며, 맞춤형 채용 지원서비스 제공과 현장밀착형 맞춤 기업 홍보, 재정금융우대 등의 혜택을 받게 됐습니다. 

특히, 청년워크넷을 포함해 정부가 운영하는 구직 관련 누리집에서 청년들에게 추천할만한 기업으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자격이 생겼습니다. 

서경방송 관계자는 "앞으로도 젊은 직원들이 더 좋은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서경방송은 2022년 12월 말 기준, 정규직 비율이 93.8%이며, 구내식당과 휴게시설, 운동시설 등 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시설을 갖추고 있고, 건강검진과 복리후생비, 경영성과급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경방송은 지난 2015년, 현장추천형 강소기업에 선정된 이후 2017년까지 강소기업으로 인증받아, 중소기업청년인턴제와 강소기업 채용박람회 등 청년 대상 사업 추진에서 우선 선정 자격을 부여받은 바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