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의회 김태흥·서창수·한채훈 의원, 백운밸리 대중교통 주민간담회 참석
의왕시의회 김태흥·서창수·한채훈 의원, 백운밸리 대중교통 주민간담회 참석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3.0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태흥 의원, “백운밸리 지역주민 불편해소와 대중교통 인프라 개선 위해 함께 노력할 터”
 백운밸리 지역주민 불편해소를 위한 대중교통 현안 주민간담회

[의왕=팍스경제TV 성은숙 기자] 경기 의왕시의회 김태흥, 서창수, 한채훈 의원은 백운밸리 지역주민 불편해소를 위한 대중교통 현안 주민간담회에 참석했다.

지난 12일 오후 의왕시의회 중회의실에서 진행된 주민간담회에는 의왕시의회 김태흥, 서창수, 한채훈 의원과 백운밸리 대중교통 비대위 관계자 등 주민 6명, 이소영 국회의원실 최용길 보좌관, 의왕시청 대중교통과장, 대중교통팀장, 주무관 등 13명이 참석했다.

이날 주민간담회에서는 지금까지 추진된 백운밸리 대중교통 확보 및 운행현황에 대한 의왕시 대중교통과의 설명과 지역주민 요구사항 청취와 질의응답, 향후 대중교통 인프라 확충을 위한 방안 협의 등을 진행했다.

구체적으로 △버스정류장 온열의자 확충 △버스 배차 간격 준수 △기존 버스 증차 △광역버스 접근성 개선 △신규 노선 신설 △전기버스 확충 △버스 막차 시간 연장 및 첫차 시간을 당기는 방안 등에 대해 의견을 나누었다.

간담회에 참석한 김태흥 의원은 “백운밸리 지역주민들의 불편사항 해소를 위해서는 반드시 대중교통 문제가 해결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시 담당부서와 적극 논의 및 협조하며 백운밸리 대중교통 인프라 개선을 위해 함께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