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일토건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월 공급
동일토건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2월 공급
  • 전형섭 기자
  • 승인 2023.0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투시도 [사진제공=동일토건]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투시도 [사진제공=동일토건]

동일토건은 2월 청주 첫 진출작인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 분양에 나선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동일토건이 시공하는 청주 동일하이빌 파크레인은 충북 청주시 서원구 개신2지구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29층, 총 800세대를 공급합니다.

타입별 분양 세대수는 ▲84㎡A 301세대 ▲84㎡B 83세대 ▲84㎡C 83세대 ▲112㎡ 333세대로 선호도 높은 중대형 위주로 선보입니다. 추가로 바로 옆에 2단지(800세대) 공급이 계획되어 있어 향후 총 1600세대의 동일하이빌 신(新)주거 타운을 이루게 됩니다.

단지가 들어서는 서원구는 청주에서 주거선호도가 높고, 개신2지구는 도시개발사업으로 조성돼 주택시장에서 강조되는 핵심 인프라를 모두 누릴 수 있습니다.

우선 단지와 인접한 서부로, 1·2순환로 이용 시 청주 전역으로 이동하기 용이하며, 중부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홈플러스, 롯데마트 등 대형 마트가 가깝고, 청주지방검찰청, 청주지방법원 등 행정기관도 인근에 위치합니다.

자녀 교육환경도 우수합니다. 성화초, 개신초, 성화중, 서원고, 청주외고로 통학 가능하고, 개신동·산남동 학원가도 가깝습니다. 충북대 내부 산책로와 단지 맞은편 구룡공원(예정) 등 녹지공간도 풍부해 쾌적한 생활도 가능합니다.

또한 청주일반산업단지에는 SK하이닉스, LG전자, LG화학, SK케미칼 등 대기업 다수가 들어서 있어 출퇴근도 용이합니다.

동일하이빌은 대한민국 최초로 ‘지상에 주차장 없는 아파트’, ‘면진설계 아파트’를 선보이는 등 고객을 모든 가치의 중심에 두고 전국 곳곳에서 아파트를 성공적으로 공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단지는 전세대 4베이(BAY) 구조에 판상형 남향위주로 배치됩니다.

청주시 및 충청북도 거주자에게 공급되며 청약통장 가입기간 6개월 이상(지역별 예치금 충족)이면 주택이 있어도, 만 19세 이상 세대주·세대원 관계없이 1순위 청약이 가능합니다. 

분양 관계자는 “청주의 중심에서 우수한 정주 여건을 갖춰 분양 전부터 고객들의 문의가 이어지는 상황이며, 규제가 풀려 투자자들의 비중도 높다”며 “지역 첫 동일하이빌 브랜드에 걸맞은 우수한 상품구성으로 선보여 입주민들이 자부심을 가지고 거주할 수 있는 아파트가 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