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니문 여행 몰디브 사전예약 베스트 리조트 5선
허니문 여행 몰디브 사전예약 베스트 리조트 5선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3.0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모벤픽·하이더웨이·더레지던스디구라·풀만마무타·아웃리거마푸시바루
팜투어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2023년 봄·가을 시즌 방문고객 몰디브 예약 전체 수요 20% 육박
몰디브 마푸시마루 / 팜투어 제공 

[전국=팍스경제TV] 2023년 신년을 맞아 봄과 가을 허니문 시즌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의 생애 단 한 번 해외 신혼여행을 위한 행보가 뜨겁기 만한데 특히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여전히 각광받는 몰디브가 단연 화두가 되고 있다.

팜투어의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방문 고객 통계수치에 따르면 지난해 폭발적인 인기가 다소 꺾여 발리(40%대)에 이어 약 25%대를 유지하고 있는 몰디브가 전체 수요 2위에 올라 해외 신혼여행 리딩 지역임을 입증하는 형국이다.

팜투어 권일호 대표이사는 “몰디브는 주지하는 바와 같이 롱 포지션임에도 불구하고 섬 하나에 리조트 하나 콘셉트로 매년 신혼부부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엔데믹을 맞아 더욱 안전하고 청정하다는 인식이 부각돼 인기는 지속될 전망”이라며 “몰디브 리조트의 가격 인상과 변화가 심한 항공요금 인상은 물론 인기 리조트 객실 조기 마감이 예상돼 하루라도 서둘러서 사전 예약을 통한 합리적인 몰디브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 하다고 밝혔다.

한편 팜투어는 오는 2월 4일과 5일 양일간 본사가 위치한 서울강남과 직영점 팜투어대전 및 팜투어부산에서 열리는 주말 신혼여행박람회 현장에서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계획 중인 예비 신혼부부 대상으로 몰디브 인기 리조트 단독 기획전 및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박람회 미화 최대 600달러 즉시 할인 및 사전예약 시 추가 할인과 단독 특가를 제공한다.

[팜투어 주말 박람회 몰디브 사전예약 베스트 리조트 5]

몰디브 모벤픽 

▲모벤픽 - 아코르계열 5성급 프리미엄 브랜드 리조트 모멘픽에 한 해 팜투어는 2023년 단독 특전의 일환으로 오버워터 풀 빌라 라군(독점) 특가 외에 플로팅조식 및 리조트 스파, 돌핀크루즈 등 익스커션은 물론 가이드와 함께하는 하우스리프 스노클링 트립이 제공된다.

또 리조트 특전에는 커피&와인과 라운지에서 매일 오후 4시~5시까지(초콜릿 아워), 5박 이상 시 침대장식, 과일바구니, 스파클링 와인과 추가로 해변에서의 로맨틱 캔들 디너, 매일 미니바 제공 등이 포함된다.

▲하이더웨이 - 수중환경과 에메랄드빛 라군이 뛰어난 6성급 럭셔리 리조트 하이더웨이는 객실과 개인 풀이 매우 크고 1:1 버틀러서비스, 라군 내 워터파크 무료 이용 외에 몰디브 리조트 최초로 독일의 미슐랭 3스타 출신 세프를 영입해 음식의 질을 한층 업그레이드하는 등 밀 플랜을 중시하는 고객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하이더웨이에 한해 팜투어 단독 특전으로는 미화 600달러 할인 외에 선셋크루즈, 플로팅 조식이 제공된다.

▲더레지던스디구라 - 더 레지던스디구라 리조트는 수중환경이 우수하고 울창한 초목으로 이뤄져 광활하게 펼쳐진 에메랄드빛 라군 등 다양한 자연환경을 즐길 수 있다.

해초 지대에서 스노클링 만으로도 거북이, 베이비샤크 등 다양한 해양생물을 볼 수 있는 더레지던스디구라는 자매 리조트 더레지던스 팔루마푸시와 연결된 섬으로 레스토랑 및 메인풀 등 부대시설 공유가 가능하다.

팜투어 박람회 특전으로는 플로팅조식 객실 업그레이드, 돌핀크루즈 및 리조트 특전으로 스파 트리트먼트 15% 할인, 로맨틱 베드 데코레이션, 인 빌라 베쓰셋업, 30분 포토세션 등이 마련됐다.

▲풀만마무타 - 지난 2019년 가을 신규 오픈한 인터내셔널 아코르 계열의 5성급 풀만마무타는 지난해 2022년 대표적인 몰디브 히트 리조트 중 한 곳인데 3개의 레스토랑과 3개의 바에서 다인어라운드 서비스 제공된다. 리조트 특전으로 와인, 양주, 스낵 등 차원이 다른 미니바 제공은 물론 랍스터 등 별도 차지 없는 고가 요리와 밀 플랜 업그레이드 등의 특별한 레스토랑 서비스가 인기가 높다. 리조트 특전으로 4박 시 익스커션 1회, 5박 이상 시 익스커션 2회 무료 및 팜투어 박람회 특전으로 팜투어 단독 특가 외에 5박 이상 투숙 시 플로팅 조식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웃리거마푸시바루 - 지난 2020년 리뉴얼 후 신규 오픈한 마푸시바루는 수상비행기로 25분 거리인 미국 체인 아웃리거 브랜드다. 아웃리거에서 지난해 인수해 리브랜딩 한 리조트로 화이트& 모던 인테리어가 신혼부부들에게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에메랄드 라군과 뛰어난 수중환경을 갖춘 아웃리거마푸시바루는 사우스아리아톨에 위치해 고래상어투어 가능하고 4개의 레스토랑 2개의 바 그리고 허니문 특전의 일환으로 스파클링 와인 및 캔들릿 디너가 제공된다.

팜투어 박람회 특전으로 단독 특가 외에 올인크루시브로 무료 업그레이드 및 선셋크루즈 등 익스커션이 제공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