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항공, 교보문고와 맞손..."마일리지 사용 제휴"
대한항공, 교보문고와 맞손..."마일리지 사용 제휴"
  • 김홍모 기자
  • 승인 2023.0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대한항공, 교보문고와 맞손..."마일리지 사용 제휴" [사진제공=대한항공]

대한항공이 2일부터 교보문고와의 마일리지 사용 제휴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대한항공 스카이패스(SKYPASS) 회원은 마일리지로 도서 바우처를 발급하여 교보문고(온라인)에서  도서, 음반, ebook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양사 제휴에 따라 대한항공 SKYPASS 회원은 1,400마일을 사용하여 교보문고(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도서 바우처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발급한 도서 바우처로 일반 도서 뿐 아니라 eBook, 음반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대한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교보문고에 접속시, 구매 금액 1,000원당 SKYPASS 2마일 적립도 가능합니다.

또한 대한항공은 이번 제휴 시행에 맞춰 2월 2일부터 3월 31일까지 교보문고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하거나, 마일리지를 사용해 도서 바우처를 발급한 고객 대상으로 경품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합니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일본 왕복 항공권 2매, 2명에게는 sam10Plus 이북 리더기, 그리고 30명에게는 교보문고 온라인에서 사용가능한 1만원 교환권을 각각 증정합니다.

대한항공은 이 외에도 스카이패스 회원들이 일상생활에서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SKYPASS 마일리지를 Marriott Bonvoy 포인트로 전환하여 전세계 Marriott 계열 호텔에서 숙박이 가능하고, 마일리지로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이마트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일상 속에서 다양하게 마일리지를 사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와 제휴처를 확대하는데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