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종 향수 브랜드 센트위키, 와디즈펀딩 프로젝트 1117% 달성
토종 향수 브랜드 센트위키, 와디즈펀딩 프로젝트 1117% 달성
  • 성은숙 기자
  • 승인 2023.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라이프스타일 케어뷰티브랜드 센트위키, 롤링타바코·파탈플라워 명품향 입증... 대중화 포문
 센트위키가 토종 향수 대중화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전국=팍스경제TV] 라이프스타일 케어 뷰티 브랜드 센트위키는 지난해 12월 중소벤처기업부 및 중소기업유통센터 지원을 받아 515% 와디즈펀딩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마치고 2023년 두 번째 와디즈펀딩을 지난달 31일 오픈해 이틀 만에 1117%를 달성했다.

이로써 자사 향수 롤링타바코와 파탈플라워의 명품 향을 입증하는 동기부여는 물론 토종 향수 대중화의 포문을 활짝 열었다.

센트위키 김혜은 대표는 이번 두 번째 와디즈펀딩에서의 성공적인 결실에 힘입어 멀티 퍼퓸 향수 라인의 확대에 적극 나서 “알코올 함량을 낮춰 향수, 룸 스프레이, 보디 스프레이 등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현재 4종 이상의 특별한 향기가 조향된 패키지를 디자인 중”이라고 신년 포부를 밝혔다.

김 대표는 특히 “이 멀티 퍼퓸이 ‘향’에 대한 진입 장벽을 낮추는 하나의 방법이 됐으면 한다”며 “조향사가 만들어내는 향기의 매력과 무엇보다 독한 향수가 아닌 순한 향의 향수를 찾는 사람들에게 보다 많은 선택권이 주어져 진정한 향기의 매력에 빠지게 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김 대표는 향수 관련 서적도 출간할 예정으로 향과 관련된 책들이 의외로 없고 외서를 번역해 출판됐거나 대부분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책보다는 어려운 책들이 많아 직접 집필을 나서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